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풍성호 뚱카롱 죠리퐁 마카롱과 크림 브륄레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저희 언니가 이천 하이닉스점 풍성호에서 죠리퐁과 크림 브륄레 마카롱을 사와서 그에 대한 블로그를 포스팅하게 됐어요~~!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글 올린건 몇개 없는데 그 중 마카롱 관련 글만 벌써 3개째네요.ㅎㅎ 누가 보면 디저트에 대해서만 블로그하는 줄 알겠어요.

 

 

근접샷이에요! 너무 맛있겠죠? 뚱카롱은 사랑이에요♥

 

 

포장 상태를 보자면 이 예쁜 뚱카롱들은 위생적으로 비닐에 잘 씌여 있어요! 비닐 뜯기 전부터 맛있는 냄새가 났어요.

 

 

크기를 가늠하기 힘든 분들을 위해 제 손과 함께 찍었어요!

 

크기는 성인 여자 손바닥만 하고 뚱카롱이라서 그런지 아주 두툼해요.

(제가 여자치고는 손이 커서 성인 남자와 손 크기가 비슷하거나 조금 더 큰 적도 있었어요.)

 

 

근접샷이에요! 필링이 보이지 않을정도로 죠리퐁이 잔뜩 박혀있어요! 저는 죠리퐁 과자를 좋아해서 이 과자가 들어간 아이스크림이나 디저트는 다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저처럼 이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께는 이 제품을 완전 추천드려요!!

 

 

 

 

 

반 자른 모습이에요~ 색상이 민트색이라 맛이 없어보이게 사진이 나와서 너무 속상해요...ㅠㅠㅠ 실물은 더 맛있어 보이고 맛도 최고거든요..!

안의 필링은 요거트라고 해야할지 요구르트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는데 어쨋든 그런 종류의 맛이 나요!

겉에는 죠리퐁이 있어서 달콤하고 바삭하며 필링은 새콤한 요거트의 맛이 나서 새콤해요~

누가 저한테새콤달콤한 맛을 다 잡은 마카롱이 무엇이냐 하면 1초의 망설임도 없이 풍성호의 죠리퐁 마카롱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크림브륄레에요~ 이름이 너무 어렵죠?ㅎㅎ 발음하기도 외우기도 너무 어려운 이름 같아요.ㅜ

하지만 맛과 모양은 한 번보면 잊을 수 없어요!

위에 캐러멜 토핑을 불로 살짝 그을린 자국 보이시죠? 처음엔 이게 뭔가 하고 만져봤는데 끈적하더라구요. 일단 먹을때는 '맛있으니까 됐지 뭐' 하고 맛있게 뇸뇸 먹었는데 나중에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크림브륄레는 프랑스의 디저트로 차가운 크림 커스터드 위에 유리처럼 얇고 파삭한 캐러멜 토핑을 얹어낸거라고 해요.

위에 얇고 파삭한 캐러멜 토핑이 얹어 있어서 이름도 크림브륄레인거 같아요~!!

 

 

조금 더 자세히 보면 캐러멜 토핑과 설탕들이 얹어 있어서 정말 달고 맛있어요. 저처럼 달달한거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이 제품이 최고인거 같습니다!

 

 

크으 딱봐도 뚱카롱이죠?♥ 너무 좋아요 진짜ㅜㅠㅠㅠ 제가 사진 찍을 때 필링을 실수로 만졌는데 푹 들어갈 만큼 부드러웠어요.이름에 괜히 크림이 들어가는게 아닌가봐요. ㅎㅎ

 

 

 

 

반으로 자른 모습이에요! 진짜진짜 정말 부드러워요 한 입 먹고 나서 깜짝 놀랐어요.

제가 여태까지 먹은 마카롱 중에 필링이 가장 부드러웠어요 또 먹고 싶네요.

 

 

어떻게 찍어도 참 예쁘죠? 그래서 두 사진 중 하나를 포기할 수 없었어요 

간단히 요약하자면 죠리퐁은 요거트 맛이나서 새콤달콤한 맛을 다 갖춘 마카롱이고 크림 브륄레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필링이 압권이에요~!

둘 다 너무 맛있었지만 저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디저트를 좋아해서 둘 중 하나를 꼽자면 제 원픽은 크림 브륄레에용 ㅎㅎ 언니한테 또 사오라고 해야겠어요. ㅎㅎ

 

♥1일 1뚱카롱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