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CU] 가성비 좋은 씨유 쫀득한 마카롱 2탄 맛과 가격

반응형

 

다들 설 잘 지내셨나요? 오랜만에 보는 가족들과 연휴를 지내며 스트레스가 날아가신 분도 있겠지만 그와 반대로 스트레스가 쌓인 분도 있을거라 생각해요!

스트레스가 쌓였을때는 뭐니뭐니 해도 단게 최고죠! 그래서 오늘은 CU 마카롱의 맛과 가격 2탄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사실 사서 먹은지 거의 2주가 지났지만 좋은건 늦게라도 나눠야하니 지금 올립니다!

저번 1탄에는 시즌 한정판 제품 리뷰였지만 이번에는 시즌 한정판이 아닌 계속 판매 될 제품에 대해서 리뷰를 할거에요! 

 

 

색깔 참 이쁘죠? 1탄에 올린 제품은 채도가 높은 색상들로 구성되어 있었지만 2탄에 올린 것은 1탄보다 채도가 낮은 파스텔톤의 색상입니다! 솔직히 저는 한정판 색상과 포장지가 더 예쁘다고 생각해요..ㅎㅎ

그래도 둘 다 맛있는 디저트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요.♥

 

 

이름은 '쫀득한 마카롱'이고 가격은 저번과 똑같은 3200원이에요! 가성비 좋은 가격이죠~?

겉포장지는 하얀색의 깔끔한 폰트와 예쁘고 다양한 눈결정 모양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지금 계절에 잘맞는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포장지와 플라스틱을 벗겼더니 더 선명하고 예쁜 색상의 마카롱이 나왔어요! 위에서부터 딸기 맛, 초코 맛 그리고 녹차 맛으로 보이네요.  하지만 나름의 반전이 있습니다! 끝까지 봐주세요 ^0^

 

 

저는 채도가 높아서 알록달록한 시즌 한정판이 더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보니 차분한 색감을 가지고 있는 사진 속의 제품도 충분히 매력이 있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봐도 이쁘고 저렇게 봐도 이쁘네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은 사실인거 같아요.♡ 역시 선조들의 말씀은 틀린 말이 하나도 없는거 같습니다~

어떤 방향으로 사진 찍어도 너무 예뻐서 어떤 사진을 올릴지 엄청 고민했어요.

 

 

이 연핑크 색상은 여러분이 예상한 것처럼 스트로베리 맛이에요! 색상이 꼭 딸기 생크림 맛이 날 것 같지 않나요?

실제 맛 평가를 해보자면 부드러운 딸기맛입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달한 딸기 맛이에요! 완전 제 취향이였어요! 또 먹고 싶네요. :)

 

 

 

이 갈색은 무슨 맛 일까요? 저는 갈색이다보니 초콜릿 맛 처럼 보입니다.

사진이라서 색깔이 다르게 나온 것이 아니라 최대한 실제 색이랑 비슷하게 찍었는데 톤이 다운되어 있어서 육안으로는 꼭 초콜릿 맛처럼 보이네요~

그런데 이 아이는 레드벨벳 이라고 해요! 

먹어보니까 확실히 레드벨벳 맛이 더라구요. 반전이었어요!

 

 

이건 무슨 맛 일까요~? 보이는 바와 같이 마차 맛 입니다! 그런데 제가 먹고 느낀 맛은 전혀 반대였어요. 녹색이라서 당연히 마차 맛을 기대하고 먹었는데 녹차 맛은 하나도 안나고 그냥 초코맛만 났어요.

저는 원래 녹차를 좋아하지 않아서 이거 안먹고 딸기 맛이랑 레드벨벳만 먹고 있었는데 언니가 이거 한입 먹더니 이거 다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저희 언니는 녹차 좋아하고 초콜릿을 싫어하거든요. 같은 뱃속에서 태어났는데 식성부터 취향까지 꽤 많이 다르네요. ㅎㅎ

 

 

색깔 너무 예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색이에요. 저는 파스텔톤 색이 어울리지 않아서 옷도 어두운 색이도 색조 화장도 어두운 갈색이나 채도 높고 쩅한 색깔을 쓰거든요. 그래서 그런가 괜히 더 좋고 그렇더라구요.

좋은건 2번 봐야하니까 또 올렸어요. ㅎㅎ 색깔도 너무 예뻐서 스트로베리만 특별히 사진 2개에요. ♡

 

 

아무리봐도 초코 같지 않나요? 충분히 매력있고 예쁜 색상이지만 그래도 채도가 좀더 높았으면 레드벨벳 같았을거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이 한 세트의 전체 채도를 낮추려고 좀 어둡힌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진짜 의도는 만든 분만 알겠지만 몹시 궁금하네요.

 

 

사진으로 보면 초코 맛이 나는 부분이 굉장히 딱딱해 보이는데 실제로 먹으면 딱딱하지 않고 정말 부드럽습니다~

제가 냉장고에서 꺼내서 사진 찍느라 좀 녹아서 그럴수도 있지만요 ㅎㅎ

초코 맛은 좀 진한 편이었어요. 

시중에 판매하는 가나 초콜릿이나 ABC 초콜릿 처럼 가벼운 밀크 초콜릿 느낌보다는 좀 묵직하다고 해야할까요. 무거운 느낌의 초콜릿 맛이었습니다!

 

 

 

 

역시 대망의 사진은 반 가른 사진이죠. 진짜 맛있겠다. 이거 깔끔하게 자르기 정말 어려운데 저희 엄마는 깔끔하게 잘 잘라서 정말 부러워요.

저 요즘 우한폐렴때문에 집 밖으로 안나가는데 사진보니 내일 잠깐 나가서 이것만 금방 사올까 하고 고민이 되네요.

 

 

이거 사진 고를 때 진짜 많이 고민했어요. 단면 사진이 3개 있었는데 다 너무 맛있게 나와서 하나를 도저히 포기 못 하겠더라구요. 10분 넘게 고민하다가 이러다가는 오늘 안에 글을 쓰지 못하겠다싶어서 큰 맘 먹고 제일 마지막 사진 지웠어습니다...

 

 

편의점 것인데 퀄리티가 너무 좋죠? 쫀득하고 꾸덕하고 두툼하고 색깔도 예쁘고 좋은거 다 하네요~

편의점에서 마카롱을 출시할 생각을 하다니 정말 상상도 못했는데 이거 기획하신 분들 모두 복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사랑합니다!!

저처럼 외진 곳에 사는 사람들은 한 번 먹으려면 버스 타고 지하철 타고 최소 왕복 2시간은 걸리는데 CU 편의점 덕분에 왕복 10분 투자해서 보다 싼 가격에 먹을 수 있게 됐어요~ 덕분에 삶의 질이 한층 더 높아졌어요! 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0^

 

2020/01/22 - [[내돈내산] 제품 리뷰] - [CU 마카롱] 가성비 좋은 씨유 마카롱 1탄 맛 가격 (시즌 한정판)

 

[CU 마카롱] 가성비 좋은 씨유 마카롱 1탄 맛 가격 (시즌 한정판)

안녕하세요~~ 마럽쿠의 리뷰의 마럽쿠입니다!! 여자들은 한달에 한번씩 단게 엄청 땡기죠ㅜㅜ 저는 평상시에도 단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그날만 되면 단 음식을 더 많이 찾습니다ㅠ 하지만 시중에 파는 마카롱..

marupk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