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삼양 핵불닭, 까르보, 마요 불닭소스 정보와 가격비교 및 활용 후기

반응형

 

오늘은 불닭 소스에 대한 정보와 활용하여 만들 수 있는 음식, 그리고 제가 제 나름(?)대로 활용한 후기에 대해서도 써볼까 해요 ㅎㅎ 

저와 저희 가족은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모든 음식에 청양고추도 들어가고 쌈을 싸먹을때도 청양고추를 꼭 넣어먹어요. 라면도 불닭볶음면만 먹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한창 빠졌던 5년전쯤에는 하루에 1끼는 꼭 먹었어요 몇주동안,,,ㅎㅎ 이제 와서 생각해보니 저도 참 대단하네요

학교를 졸업하기 전에 점심시간에도 컵라면을 먹으면 꼭 불닭볶음면을 먹고, 제 친구들은 매워서 소스를 남겼는데 저는 친구가 남긴 것까지 제 컵라면에 넣을 정도로 좋아한답니다~ 근데 컵라면의 양이 좀 많이 줄은거 같더라고요 ㅎ

아래의 사진은 저희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사진이에요 테이블 좀 정리하고 사진 찍을걸 그랬나봐요 ㅎ

 

 

아까도 말했지만 저희 가족은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모든 음식에 청양고추가 들어가고 소스가 출시된 이후로는 청양고추뿐만 아니라 소스도 거의 모든 음식에 들어갑니다! 양념 고기나 매운 요리를 할때, 그냥 매운거 먹고 싶을 때 다 넣는다고 보시면 돼요 ㅎㅎ ㅋㅋㅋㅋ 그럼 이제 활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소스는 치킨, 피자, 만두 등 야식을 먹을때 디핑으로 활용할 수 있고~ 저희 가족처럼 찌개, 조림,볶음 등 매콤함이 필요한 요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보니까 어떤 음식과도 다양하게 어울릴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고 하네요!

보관상주의사항은 직사광선을 피해야 하고 온도와 습도가 낮은 곳에 보관해야해요 즉 냉장보관이나 서랍장 같은 곳에 보관하시면 될거같아요 저희 가족도 냉장이 아닌 서랍장에 보관한답니당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는 충분히 흔들어 사용해야하고(밑에 가라앉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개봉 후에는 뚜껑을 잘 닫아 밀봉하여 냉장보관해야합니다!

또 소스류이기때문에 기본 칼로리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솔직히 칼로리가 낮지는 않을거 같아요 ㅎ

 

 

삼양에서 불닭 관련 출시한 제품은 이것 말고도 3개가 더 있습니다! 저도 아직 먹어보진 않아 어떤 맛일지 궁금했던 찰나에 이번 포스팅을 계기로 조사하다보니 더욱 궁금해져서 이번 기회에 한 번 구매해 볼까해요.

기존의 오리지날 제품보다 훨씬 맵다는 핵불닭소스는 오리지널의 만족하지 못한 분들을 위한 더 강력한 버전이라고 해요. 저는 라면으로 출시된 핵불닭볶음면도 아직 먹어본적이 없어서 얼마나 매울지 가늠이 안가네요. 일단 라면부터 먹어보고 먹을 수 있다 싶으면 구매해야겠어요.

 

 

 

까르보는 매운 음식을 좋아하나 몸에 맞지 않아 매운 것을 잘 못드시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저는 컵라면으로 먹어봤는데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더라고요. 또 제 지인 중 한 분은 특유의 맛과 향이 싫어서 오리지널은 안먹는데 까르보는 먹더라구요. 만약 제 지인처럼 특유의 맛이 싫다는 분들은 까르보에 도전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하지만 저는 원조가 짱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운거 최고♥

마지막으로 마요가 있습니다. 고소한 마요네즈에 매운 불닭까지 해서 마요네즈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해요. 또, 마요이기 때문에 찍어먹거나 뿌려먹는 등 활용도가 매우 높다고 해요. 저는 느끼한 음식을 싫어해서 마요를 별로 안좋아하지만 매운맛이 나는 마요는 좀 궁금하긴 하네요. ㅎㅎ

 

 

이제 제가 직접 활용한 후기에 대해 적어볼까해요! 저는 한창 유행하는 마*탕 컵라면을 2개 구매했어요 컵라면 1개를 끓여 가족끼리 나눠먹었는데 음 저하고는 안맞았어요. 저는 향이 강한 음식은 안맞는지 결국 한입 먹고 손도 안댔어요. 향이 정말 강하더라구요. 엄마나 언니도 이 컵라면을 먹고 싶어하지 않아했고 이미 사놓은 컵라면을 환불할 수도 없는 상황이었어요.

이걸 어쩌면 좋을까 고민을 하다가 집에 불닭소스가 있는 것을 생각해냈고 평상시 불닭이라면 껌뻑죽는 저는 이 제품을 넣어 먹어야겠다 생각하고 새로운 것을 꺼냈어요. 기존에 있던거는 다 먹었거든용 ㅎㅎ

 

 

뚜껑을 열어보면 잘 밀봉되어 있고 개봉하기 위해서는 사진 속에 보이는 이 고리를 잡아댕겨야해요!

 

 

잡아 당겼더니 개봉이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형태의 개봉을 좋아해요 얇은 비닐(?) 종이(?) 같은 것으로 포장되어있을 때에는 개봉할때 제품이 손에 묻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플라스틱의 고리 형태로 되어 있는 것은 손에 묻는게 덜하거든요.

 

 

암튼 그렇게 해서 소스를 컵라면에 넣어 먹었습니다. 솔직한 후기를 말하자면 좀 별로였어요. 저는 불닭 특유의 맛을 좋아하는데 소스는 기존의 볶음면 액상스프보다 묽기때문에 불닭맛은 덜 하고 맵기는 정말 맵더라고요. 그래서 양조절도 실패하고, 소스를 많이 넣어도 불닭 맛은 안나고 맵기만 하고 정말 어거지로 먹었어요 저 매운거 정말 잘 먹는데 이건 정말 매웠어요 미치겠더라구요

저는 완전 대실패한거죠..ㅎ 제가 무모했던걸까요...?ㅠㅠ 앞으로는 볶음면을 먹고 싶으면 시중에 판매하는 것을 구매해 먹고 이건 음식을 만들때만 이용해야겠어요 요리 재료로는 좋은 거 같은데 저처럼 섞어먹는건 비추합니다..ㅎ

만약 소스를 활용하실 생각이라면 저처럼 무모하게 컵라면에 섞지 마시고 찌개나 조림 등 다른 요리할때 추천드려요,,,,,,

 

편의점에서는 5000원정도에 판매한다고 하고 삼양맛샵에서는 판매가 5천원에 할인가는 4500원이고 여기에 배송비 3000원까지 붙는다고 해요 제가 다른 스마트 스토어 샵에서 찾은게 훨씬 싸요

2770원부터 3200원 안팎이고 다른 까르보나 핵, 마요 제품도 50원에서 몇백원 더 추가되는 정도이고 배송비도 2500원이더라구요

만약 1개만 사실거면 그냥 동네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구매하는게 제일 싸고 3개 이상 살때부터 인터넷에서 사는게 더 싸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칠게요,,, 완전 대실패한 후기라서 좀 속상해요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