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강다니엘이 광고모델인 멕시카나 땡초, 뿌리고 치킨과 데빌코코소스 맛 후기

반응형

 

오늘은 강다니엘이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멕시카나 땡초와 뿌리고치킨, 그리고 뿌리고에 찍어 먹는 데빌코코소스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는 이 치킨을 그저께 먹었어용 ㅎㅎ 그리고 오늘도 땡초를 먹을 예정입니당 ㅎㅎ 요즘 치킨을 너무 자주, 또 많이 먹어서 살이 엄청 찔까봐 걱정되지만 맛있는 것은 0kcal이니까 오늘도 걱정하지 않고 먹고 운동은 내일 하죠 뭐,,,ㅎㅎ

 

 

하 사진만 봐도 정말 장난아니죠? 10분 뒤에 이걸 또 먹을 생각을 하니 너무 행복하네요! 꺅 //>▽<//

저의 다른 게시물도 보신 분이라면 저희 가족과 저는 매운 음식을 즐겨 먹는다는 걸 잘 아실거에요.

저는 예전에 하남에서 살았고 하남은 배달음식도 잘되어있고 다양한 가게가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그리고 제 집 주변에서는 멕시카나가 없었기때문에 멕시카나 치킨에 별로 관심이 없었어요.

그러다 작년 여름 여주로 이사왔는데 하남보다는 배달음식을 시켜먹기 힘들었고 저희 집주변에는 치킨집도 별로 없더라구요. 그러다 집 주변에 멕시카나가 있는 것을 알게 되었고 치킨과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저희 가족은 멕시카나에서 땡초를 처음 시켰는데 저희 아빠가 땡초치킨을 먹고는 여태 먹은 것 중에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하시면서 이 제품을 자주 먹게 되었습니다 ㅎㅎ (아빠가 가족중에서 제일 매운걸 좋아하세요 ㅎㅎ)

 

 

치킨이 도착하면 음식에 정신이 팔려서 포장을 뜯느라 강다니엘이 멕시카나의 전속모델인줄은 사진 찍으면서 처음 알았어요~ 예쁜 니트를 입고 강다니엘 특유의 트레이드마크인 눈웃음을 지으며 치킨을 들고 있네요 ㅎㅎ

또 강다니엘의 얼굴 옆에는 싸인이 작게 프린팅 되어있어요  그 옆에는 귀여운 글씨체로 멕시카나 모델 강 다넬?녤?녈? 이렇게 써져있네요 ㅋㅋㅋㅋㅋ 사진을 확대하고 글씨를 읽어서 그런지 정확히 파악하기 힘드네용 조금이따가 배달 오면 다시 확인해봐야겠어요!!

 

 

 

음 먹고 왔는데 오늘은 땡초만 2마리 시켜서 그런지 강다니엘 얼굴이 없었어용ㅜ 뿌리고 시켜야지만 상자에 강다니엘이 있나봐용

 

 

냄새가 아주 향긋합니다~ 한쪽에서는 치즈향 한쪽에서는 매운향이 나는데 행복해서 죽는 줄 알았어요

 

 

진짜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맵고 짭짤한게 완전 제 취향이에요 맵고 짠거 좋아하시는 분들 이거 꼭 먹어보세유ㅠㅠㅠ 제발요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저희는 원래 땡초만 먹는데 티비에서 광고를 하길래 시켜봤어요. 옛날부터 뿌링클을 좋아하기도 해서 뿌리고는 어떨까 궁금해서 시켜봤습니다 먹어본 결과 맛있습니다! 은근히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에요. 땡초랑 뿌리고 두개 시켰을때 저 뿌리고 위주로 먹었어요.

 

 

이 소스는 뿌리고를 시키면 주는거에요. 실은 저번에도 땡초 한마리 뿌리고 한마리 시켰는데 이걸 안주는거에요. 그래서 거기서 잘못줬나보다 하고 담에 시킬때 안줬다고 말해야겠다고 생각하고 며칠뒤에 소스맛이 궁금해서  "땡초 하나랑 뿌리고 하나 시키면서 저번에 소스 안주셨다. 이번에는 꼭 달라" 이렇게 말했는데 원래 한마리 시키면 안준다네요 ㅎ 그래서 이번엔 1000원이나 주고 소스 사왔어요. 500원이면 될 줄 알았는데 아님 800원정도? 근데 요거 하나에 1000원이라는 소리 듣고 좀 놀랬어요.

 

 

사진에는 좀더 빨갛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이것보다 좀 주황색 느낌이 강해요 

 

 

드디어 찍어서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제 스탈! 매콤하고 마늘맛? 같은게 나는데 맛있어요 먹은지 며칠되었다고 정확한 맛은 기억안나는데 제 기억 속에 이 소스는 맛있다! 이렇게 인식됐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도 뿌리고 다 먹기 전까지 땡초 손도 안댔어요. 아까 찍은 사진보다는 이 사진이 소스 실물 색상에 더 가까워요. 그래도 천원은 좀 비싼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용 제가 원래 치킨집에서 소스를 자주 안시켜서 너무 오랜만이라서 이 가격을 비싸다고 생각하는건지 다른 집 소스도 가격이 비슷한지 잘 모르겠네용

 

 

크으 뜨끈하고 부드럽고 역시 치킨이 최고에요 저는 닭다리를 젤 좋아합니다.

엄마는 원래 닭다리냄새?가 싫다고 안드시고 언니는 어릴때 닭다리 좋아하다가 요즘엔 엄마처럼 닭다리 냄새 싫기도 하고 살찔까봐 닭가슴살 위주로 먹네요. 그래봤자 양념 바른 치킨인데ㅎ 다 거기서 거기지. 안그런가요? 아빠는 닭다리 좋아하는거 같은데 자꾸 다 저한테 줘요. 제가 아빠 먹으라고 일부러 안먹어도 그럼 다음날 먹으라고 하면서 다 저한테 주네욤,,, 몇번 그렇게 했는데 진짜 다음날까지도 안드시더라구요 하하.. 저 성격 정말 나빠지겠어요 닭다리 4개를 제가 다 먹다니,,,ㅎㅎ

어딜가도 이렇게까지 아껴주고 챙겨주는 사람들은 가족밖에 없겠죠. 잘해야겠어요. 아 얘기가 딴데로 샜네요 ㅋㅋㅋ

 

그럼 여기까지 멕시카나 땡초와 뿌리고 치킨에 대해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되세용 ㅎㅎ

 

2020/02/25 - [음식, 디저트] - 강다니엘이 광고하는 멕시카나와 삼양의 콜라보 신제품 불닭치킨 맛 솔직한 후기와 가격 등의 정보

 

강다니엘이 광고하는 멕시카나와 삼양의 콜라보 신제품 불닭치킨 맛 솔직한 후기와 가격 등의 정보

저희 집과 가까이에 있는 멕시카나를 자주 시켜 먹는 저희 가족은 멕시카나에서 삼양과 멕시카나가 콜라보를 하여 불닭치킨을 출시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저의 다른 블로그 글에서도 말했듯이 저희 가족은..

marupk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