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CU] 가성비 좋은 씨유 마카롱 1탄 맛과 가격 (시즌 한정판)

반응형

 

여자들은 한달에 한번씩 단게 엄청 땡기죠ㅜㅜ 저는 평상시에도 단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그날만 되면 단 음식을 더 많이 찾습니다!

하지만 시중에 파는 것은 가격이 비싸고 제 집주변이나 제 활동반경에 가게가 없어서 마카롱 한 번 먹기가 엄청 힘들었어요.

그런데!! CU 에서 마카롱이 출시 됐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집 앞에 있는 CU 편의점으로 달려갔어요~ㅎㅎ

보니까 2가지 있었는데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 "시즌 한정판" 이라고 적혀있는 제품을 선택했어요

 

 

색깔도 너무 이쁘죠? 빨리 먹고 싶어서 얼른 사고 집으로 달려갔습니다~!

이제 블로그를 시작한 저에게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내돈내산이구요!

가격은 3,200원으로 가성비 가 아주 좋아요!

 

 

포장지에 보면 예쁘게 "Merry Chrisymas" 와 "HAPPY NEW YEAR" 라고 적혀있고 그 밑에는 작게 시즌 한정판이라고 적혀있어요! 먹을 생각에 포장지 뜯을때 너무 설렜어요. ♥

 

 

어느 방향에서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오는 색조합이에요! 글에 올릴 사진 정할때도 한참동안 고민했어요. 냄새도 너무 좋아서 사진 찍는 내내 빨리 먹고 싶다는 생각밖에 안들었어요. ㅎㅎ

색깔 조합도 그렇고 맛 조합도 그렇고 다양한 사람들의 시각과 미각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고급진 금색 상자와 어두운 갈색의 포장지에 예쁘게 포장되어 있어요.

솔직히 처음에 CU에서 출시했을때 편의점 제품이어도 마카롱이니까 좀 비싸거나 가격이 싸면 그만큼 퀄리티가 떨어질라고 생각했는데 퀄리티도 좋고 저렴해서 좀 놀랐어요.

하나에 3200원도 아니구 3개에 3200원의 가격일 줄은 상상도 못했거든요.

 

 

다시 봐도 색깔 너무 이쁘죠?ㅜ 크기는 전문 가게에서 파는 것의 크기와 비슷해요!

퀄리티 너무 좋다,, 또 먹고 싶다,,,,

 

 

언니랑 저의 최애인 레드벨벳이에요! 어느 가게에서 사먹더라도 제일 무난하고 맛있는게 레드벨벳이에요!

저는 맛있는건 아껴먹느라 가장 나중에 먹는 타입이라서 한입 먹구 제일 마지막에 아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을 사진으로 다 못담은게 한이 됐어요ㅜ

 

 

 

저처럼 달달한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한테 이게 최고일거 같아요 한입 먹자마자 스트레스가 다 풀렸어요~

저희 언니는 초코를 싫어해서 제가 다 먹었어요 너무 행복해욤 ㅎㅎ 이렇게 맛있는 초코를 왜 싫어하는지 모르겠어요

 뭐 덕분에 저야 좋았지만 ㅎㅎ

 

 

마카롱을 먹고 며칠뒤에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거라서 맛이 정확하게 기억나지는 않는데 아마 우유맛? 이었던거 같아요

처음엔 색깔때문에 녹차나 민트인가 하고 좀 거부감 들었는데 전혀 아니고 우유맛?이 났던거 같아욤!

엄청 달지도 않고 적절하게 달고 두툼해서 언니랑 저랑 사이좋게 나눠먹었어요 글을 쓰다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ㅜㅜ

 

 

너무 맛있겠죠?ㅜㅜ 두툼하고 부드럽고 진짜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외진 곳에 살아서 사먹으려면 최소 왕복 2시간이 걸려요. 너무 불쌍하죠..

하지만 이제는 가성비 좋은 CU 마카롱으로 부담없이! 멀리 나가지 않고! 먹으려구용 ㅎㅎ ^0^

 

2020/01/29 - [[내돈내산] 제품 리뷰] - [CU 마카롱] 가성비 좋은 씨유 쫀득한 마카롱 2탄 맛과 가격

 

[CU 마카롱] 가성비 좋은 씨유 쫀득한 마카롱 2탄 맛과 가격

안녕하세요~~ 마럽쿠의 리뷰의 마럽쿠입니다!! 너무 오랜만이죠ㅜㅜ 다들 설 잘 지내셨나요? 오랜만에 보는 가족들과 연휴를 지내며 스트레스가 날아가신 분도 있겠지만 그와 반대로 스트레스가 쌓인 분도 있을거..

marupk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