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내돈내산 인스탁스 즉석필름카메라 미니 11 라일락 퍼플 찐후기와 사용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 ㅎㅎ 오늘은 인스탁스의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니 11 구매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옛날 감성의 사진을 찍을 수도 있고 그 순간의 추억을 필름카메라로 담을 수 있는게 큰 장점인거 같아요! 그리고 카메라의 외형도 매끈하고 귀염뽀짝해서 소장욕구가 뿜뿜하더라구요 ㅎㅎ 파스텔톤의 색감이 너무 예쁘죠?? 실제로 보면 색깔 더더 예뻐요ㅜ 이렇게 박스안에 제품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크으 언박싱은 언제나 설레죠 두근두근 짠 안전하게 뽁뽁이에 제품이 잘 포장되어있고, 배터리랑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앞에 보면 렌즈 옆에 조그만 거울도 달려있어서 셀카도 찍을 수 있어요! 약지부분에 있는 버튼이 전원버튼이라서 누르면 카메라가 켜지면서 렌즈가 앞으로 나와요! 엄지손가락 옆에 있는 버튼이 .. 더보기
발렌타인데이 하트 초콜릿 럽유러브 DIY 세트 만들기 [붐스토리]초콜릿만들기 DIY 재료&세트 골라담기 빼빼로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두구두구두구 드디어 내일이 발렌타인 데이에요! 그래서 저도 남자친구와 가족에게 선물할 초콜릿을 만들었습니다♥ 만드는 것도 쉽고 맛도 있어서 내년에도 또 구매할거 같습니당! 2021/02/13 - [음식, 디저트] - 고르고 발렌타인데이 수제 딸기 퐁듀 초콜릿 만들기 세트 망한 버전과 성공한 버전 고르고 발렌타인데이 수제 딸기 퐁듀 초콜릿 만들기 세트 망한 버전과 성공한 버전 간편한 발렌타인데이 수제 딸기 초콜릿 만들기 세트 DIY 선물 초콜렛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알바때문에 바빠서 한달에 한 번씩 글을 썼네요ㅜㅜ 이제 알.. 더보기
고르고 발렌타인데이 수제 딸기 퐁듀 초콜릿 만들기 세트 망한 버전과 성공한 버전 간편한 발렌타인데이 수제 딸기 초콜릿 만들기 세트 DIY 선물 초콜렛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알바때문에 바빠서 한달에 한 번씩 글을 썼네요ㅜㅜ 이제 알바도 관뒀으니 최소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포스팅해야겠어요 ㅎㅎ 소재거리는 많은데 시간이 없어서 작성을 못하네요ㅠㅠ 초콜릿도 일주일 전에 만들어놓고 발렌타인데이 하루 전날에 작성하다니ㅠㅠ 이거 말고 다른 초콜렛도 만들었어요!! ↓↓↓ 2021/02/13 - [음식, 디저트] - 발렌타인데이 하트 초콜릿 럽유러브 DIY 세트 만들기 발렌타인데이 하트 초콜릿 럽유러브 DIY 세트 만들기 [붐스토리]초콜릿만들기 DIY 재료&세트 골라담기 빼빼로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더보기
특별한 기념일과 생일에 만들기 좋은 장가네 제과 딸기 생크림 케이크 1호 만들기 세트 집콕특가_장가네제과 케익재료세트 생일케이크만들기(1호)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요즘 하루종일 알바하느라 정신없어서 한달만에 들어오네요ㅜㅜ 못들어온지 2~3주 된 줄 알았는데 보니까 한달째인거 알고 너무 놀랐어요,,, 자주 들어오겠다고 해놓고 약속 지키기가 힘드네용 하지만 곧 알바를 관두니까 더 자주 들어와서 블로그에 집중할게용 ㅎㅎ 케이크 만들기로 유명한 장가네 제과에서 1호 사이즈를 구매해서 처음 만들어봤어용! 언젠간 케이크를 만들어보고싶다고 생각을 했지만 누군가의 도움없이 혼자서 만들 생각을 하니까 좀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욕심부리지 않고 제일 작은 1호 사이즈로 도전을 해봤습니다! 택배 상자를 뜯으면 이렇게 케이크 상자가 들어있어요 :) 상자 .. 더보기
어깨통증과 거북목 교정을 위한 노트북 거치대 추천 2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제가 쓰는 노트북 거치대에 대해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당연히 제 돈 주고 산거고 어디서 샀는지 기억도 안나요. 그냥 인터넷에 '노트북 거치대' 검색후 가격과 실용성을 비교하고 구매했습니다 :) 전에 쓰던 제품보다 이번에 구매한 것이 훨씬 맘에 들어요! 아래의 게시글의 사진과 이 게시물의 사진을 보고 비교해보면 아시겠지만 구조적으로 차이가 큽니다. 처음에 구매할때는 당연히 노트북 위치 자체가 높아야지라는 생각으로 아래의 것을 구매했어요. 하지만 두개의 제품을 모두 사용해보니 화면만 높은게 어깨에 무리도 덜 가고 좋네용 옛날것은 휴대도 불가하고 너무 무겁더라고요. 지금 쓰는게 어깨도 훨씬 편해요! 2020/04/03 - [IT, IT 관련 제품] - 어깨 통증과 거.. 더보기
피부트러블, 여드름 커버력이 좋은 닥터 마인드 에이씨 클리어 쿠션 21호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트러블 커버 쿠션으로 유명한 닥터마인드의 에이씨 클리어 쿠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앗,, 혹시 저한테만 유명한건 아니죠? 전 저희 언니가 사용하고 너무 큰 효과를 봐서 고냥 바로 질렀습니다 ㅋㅋㅋㅋ 전 원래 트러블이 잘 안나고 나도 티가 안나거나 금방 사라져서 그냥 톤업과 수분감만 신경써서 화장품을 고르곤 했어요. 근데 마스크를 쓰고 다닌지 벌써 1년이 다 되어가고, 여성분들은 화장까지 하고 장시간 마스크를 끼고 있죠ㅜ 저도 최근에 평일 알바를 하나 구했는데 하루에 8-9시간동안 하는거고 집과 매장 왕복까지 한다면 하루에 거의 10시간 이상을 마스크를 쓰고 생활합니다ㅜㅜ 그냥 쌩얼에 마스크만 써도 충분히 안좋을텐데 화장까지 하고 하루에 절반에 가까운 시간을 매일매일.. 더보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마스크에 묻어나는 화장품때문에 필수인 쏘내추럴 메이크업픽서 효과?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계속되는 코로나 19로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시는 여성분들을 위해 메이크업 픽서에 대한 리뷰를 쓰려고 합니다!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인터넷에서 시켜서 썼고 정말정말 솔직하게 썼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알겠지만 '쏘내추럴 파우더포룸 올 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는 모든 피부 타입 추천으로 완벽고정, 겟뷰 1위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건성에 가까운 편이라 워터 글로우를 살까 고민했는데 올데이가 9관왕에 유명하고 좋다고 하니까 일단 올데이로 구매했어요. 고정력도 글로우보다 올데이가 낫다고 해서 믿고 구매했죠 용기는 일반 미스트와 캔 미스트가 있어요. 일반은 사용 전 흔들어야하고 캔은 흔들지 않고 사용가능하면 뭉침없다고 해서 캔으로 선택했습니.. 더보기
2020년 11월 7일 오늘의 일상 - 자급자족 5 - 농작물 근황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쉬어가는 글인 일상 글이에요! 읽어주시는 분들이 별로 없을거 같지만 일기 쓴다고 생각하고 편하게 올릴게요 ㅎㅎ 전에 저희 집 옥상에서 스티로폼 박스에 고추와 다른 작물들을 키운다고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오늘은 시즌 5네요 ㅎㅎ 이제 11월이 됐고, 날도 많이 쌀쌀해져서 더이상 키우는 농작물은 없어요! 시금치는 겨울에 키울 수 있다고 하길래 씨앗을 구매를 했는데 어디다 놨는지 도통 보이지 않아 올해는 포기했답니다ㅜ 내년에 올해의 실패를 거름삼아 제대로 놓사 지어야죠! ㅎㅎ 2020/05/30 - [일상] - 자급자족 - 고추 진딧물 2020/06/15 - [일상] - 자급자족 2 -방울토마토, 근대, 청로메인 상추, 방풍나물 2020/07/20 - [일상] - 자급자.. 더보기
언노운워터와 폴리싱천으로 금,은 악세사리 변색을 다시 새 것처럼!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로 돌아왔습니당! 오늘은 오랜 착용으로 변색된 귀걸이, 시계등을 새것처럼 세척할 수 있는 언노운 워터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때는 폴리싱천 아깝다고 헹구기만 했는데 오늘은...! 두둥! 드디어 폴리싱천을 사용했습니다! 정말 효과 직빵이더라구요! 마치 새것처럼 다시 반짝반짝 빛이 납니다~ 크으 언노운워터와 이 제품에 대한 자세한 포스팅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봐주세요! :) 2020/04/06 - [건강 제품] - 귀걸이,목걸이,시계 등 악세사리 세척제 언노운 워터 세척제 사용 후기 귀걸이,목걸이,시계 등 악세사리 세척제 언노운 워터 세척제 사용 후기 언노운워터 ACC 클리너 100ml COUPANG www.coupang.com 안.. 더보기
악건성 피부에 효과 좋은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 베이스로 확실한 수분 보습하자!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로 돌아왔습니당! 너무 오랜만에 왔죠ㅜㅜ 그동안 자격증 취득에 집중하기 위해 약 2달간 블로그를 하지 않았어용 말도 없이 사라졌다가 갑자기 뿅하고 나타났네용 ㅎㅎ 아쉽게도 시험에는 불합격했고 다시 1년간 준비를 해서 시험에 응시할 생각이에요! 아직 시간도 많이 남았고, 그동안 공부하면서 쌓인 지식이 있기때문에 다시 블로그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자주 소통해용 ♡♡♡♡ 자 본격적으로 포스팅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요? 제가 오늘 포스팅으로 소개할 것은 나인위시스의 하이드라 앰플 베이스입니다! 전에 제가 군인 친구에게 선물 받아 쓰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크림'을 다 쓰고 재구입을 하려했습니다. 군인친구에게 물어보니 PX에서는 6천원인 닥터지 크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