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칼로리, 맛과 가격 후기

반응형

 

오늘은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 포스팅을 할까해요!

저랑 저희 엄마는 부드럽고 달콤한 빵과 케이크를 좋아하고 특히 그 중에서 티라미수를 제일 좋아합니다~!

저는 원래 카페에 자주 가지 않아서 스타벅스에서도 티라미수 케이크를 판매하는지 몰랐는데 언니가 아르바이트를 끝내고 스타벅스에 가서 티라미수 케이크를 사왔더라구요!!

 

 

짠! 너무 맛있겠죠?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는 170g에 505kcal에요! 역시 케이크라서 그런지 칼로리가 높네요..ㅎㅎ 그래도 맛있는건 0kcal 니까 저는 괜찮아요.

가격은 5900원이에요! 티라미수 조그마한 한 상자에 적절한 가격인거 같아요.

티라미수를 1월달에 먹었는데 벌써 2월 8일이네요. 다음부터는 먹은 날 바로 올릴게요. 이번에는 너무 늦게 올린거같아요.

 

 

상자가 투명하기 때문에 안의 내용물이 잘 보여요. 또 옆면을 보면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 크림이 가득 담겨 있는게 보입니다.

 

 

보관 방법은 1~10도 되는 냉장고에 냉장보관을 하시면 됩니다!

이 부분을 보면 원재료는 무엇인지 원재료의 원산지는 어느 나라인지까지 나오니까 알러지나 못 먹는 음식이 있으신 분은 이 부분을 잘 읽고 구매하시면 될거 같아요!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한 상세정보가 적혀있는 종이를 벗겨내고 나면 티라미수 용기 뚜껑에 스타벅스 로고에 있는 여자가 새겨져있어요. 용기가 투명해서 사진에는 잘 나오진 않았네요. 사진 상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잘보입니다~

 

 

뚜껑을 열고 나니 달달한 향기와 함께 카카오 가루가 가득 담겨 있어요!

 

 

이렇게 보면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만 가득하고 빵이 별로 없는거 같은데 전혀 그렇지 않아요!

먹다보면 빵도 크림도 서로 어느 것이 더 적냐 많냐 할 것 없이 둘 다 적당량이 있어요~

 

 

드디어 한 숟가락 떠 보았어요! 정말 부드럽게 떠져요! 티라미수의 첫 입은 케이크를 사준 고마운 언니한테 줬어요 ㅎㅎ

어차피 언니는 입이 짧아서 거의 제가 다 먹어요. 히히 ^0^ 엄마도 조금밖에 안드시거든요. 그래서 이 케이크는 다 제꺼에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한장 더 찍었어요! 사진을 보면서 글을 작성하다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오늘도 언니한테 알바 끝나고 티라미수 케이크 하나 사오라고 할까봐요. 요즘 너무 먹어서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세상에 맛있는게 너무 큰 일이에요.

 

 

솔직히 케이크하면 투썸이 유명하지만 스타벅스의 티라미수도 어디에 내놓아도 빠지지 않을 케이크였어요.

당이 떨어지져서 기분이 꿀꿀하신 분들은 스타벅스의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먹으면서 기분전환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거 같아요!

 

이렇게해서 지금까지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