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제품

역류성 식도염에 걸렸을 때 처방받아야지만 먹을 수 있는 약 '란스톤' 후기

반응형

 

오늘은 현대인들의 만성질환인 역류성 식도염에 걸렸을 때 먹는 '란스톤'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매운 음식 등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고 먹는 양도 좀 많습니다 하하.. 그리고 먹고 바로 눕는 경우도 많았죠ㅜ

그런데 이뿐만 아니라 사회생활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다보니 위가 안좋아지더라구요ㅜ 특히 시험기간이나 인간관계때문에 힘들때 속이 많이 더부룩 하고 차만 타도 토할거 같고 조금만 먹어도 속이 안좋고 밥 먹은 후 한참이 지나 누워도 계속 트림이 올라오고 속이 안좋더라구요ㅠ 자려고 할때 신물과 트름이 같이 올라오니 잠도 못자고 계속 악순환의 반복이었어요ㅜ 하지만 그냥 그러려니 하고 살아갔고 어느 순간부터 심장이 아픈거에요. 보니까 요즘 젊은 사람들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심장이 안좋아져 심장마비나 심근경색이 올 수 있다고 하는거에요!!!

정말 놀래서 이것저것 많이 찾아봤고 혹시 혈관이 안좋아져서 심장이 안좋아진건가 해서 모링가 분말도 시켜서 물에 타먹고 노력을 많이 했는데 불안해서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동네에 있는 큰 병원으로 가 건강검진과 피검사, 심장검사 등을 했습니다. 검사결과는 다행히 좋게 나왔어요. 이상없고 박동이 약간 불규칙한데 정상범주라고 하더라구요. 다른 검사결과도 근력운동을 좀 해야한다는 말 외에는 괜찮았구요. (( 여러분도 혹시 모르니 저처럼 심장이 아픈 분들은 꼭 검사받아보세요! 목숨은 하나고 망가진 건강은 되돌리기 어려우니 건강에 대해서는 저처럼 약간 과민하게 생각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

 

 

 

그러면서 의사선생님 말씀이 제가 위가 안좋아서 그럴수 있다고 그러는거에요. 요즘 현대인들이 음식도 자극적인거 많이 먹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아서 역류성 식도염을 갖고 있는 사람이 있는데 이게 심장이 아픈것 처럼 가통이 일어날때가 있다고 하시는거에요. 그래서 란스톤을 처방받고 먹게 되었어요! 내시경도 할까 했는데 저는 아직 나이가 많이 어려서 내시경까지는 안해도 된다고 하셨고 역류성 식도염을 완화시키려면 음식을 조절해야하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며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한다고 하셨는데 음식 조절을 하려다가 더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차라리 먹고 싶은거 먹고 약을 먹는게 낫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지금도 맵고 짜고 단 음식들을 먹으면서 란스톤을 먹고 있는데 효과가 좋아요!

 

 

란스톤을 먹는 방법은 자기 전에 1 캡슐을 먹는거에요~! 왜 자기 전에 먹는걸까 생각해봤는데 잠을 잘때는 위가 활동을 안하잖아요. 위가 활동을 안하니까 소화가 안돼서 약이 위에 머물러 있고 그때 약이 제 기능을 하는게 아닐까 싶어요. (어디까지나 제 생각입니당 ㅎㅎ)

이 한 박스에 28캡슐이 들어있으니 28일치네요! ㅎㅎ

 

 

뒷면은 영어로 쓰여져 있네요~

 

 

보관하는 법은 그냥 실온에 책상같은 곳? 위에 두면 될거같아요~ 자기 전에 먹는 거라서 까먹고 안먹고 잘 수도 있으니까(사실 저도 초반에는 까먹고 안먹은 경우가 많거든요 ㅋㅋㅋㅋㅋ) 잘 보이면서 편한 곳에 두면 될거 같아요!

 

 

반대쪽에는 약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있어요. 상자에 보면 자꾸 첨부문서를 참고하라는데 이 약 상자 안에는 설명서가 없어요. 그러니 만약 이 약에 대해 궁금하다면 처방받을때 의사선생님한테 여쭤봐야할거에요.

 

 

유통기한은 22020.09.19 이네욤 엄청 길진 않지만 저는 몇알 안남았으니 충분하네요 ㅎㅎ

 

 

저는 벌써 이만큼이나 먹었어요! 앞으로 반절정도 남았는데 확실히 처음 먹기 전과는 달리 속도 편하고 잘때도 속이 좋아져서 더 빨리 잠들고 트름하는 양도 줄었어요!

 

 

 

 

ㅎㅎ 제가 아까도 말했듯이 자기 전에 약을 먹는 것을 자주 깜빡해서 몇번 처방받았어요 ㅋㅋㅋㅋㅋ

이 약은 꾸준히 먹어야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저처럼 실수로 빼먹지 말고 알림을 맞춰놓고 꼭 챙겨먹으세요!

란스톤은 효과가 단번에 나타나지는 않고 한달정도만 먹으면 효과를 볼 수 있대요.

 

이 약을 먹기 전과 먹은 후는 정말 달라용! 저희 꼭 역류성 식도염 나아서 삶의 질이 높아집시다ㅠ

 

2020/02/27 - [[내돈내산] 제품 리뷰 및 미용] - 위염,위 십이지장궤양 또는 위산과다나 속쓰림이 있을때 먹어야하는 알마겔 에프 현탁액

 

위염,위 십이지장궤양 또는 위산과다나 속쓰림이 있을때 먹어야하는 알마겔 에프 현탁액

안녕하세요옹 마럽쿠의 리뷰의 마럽쿠입니다앙! 방금은 처방을 받아야지만 먹을 수 있는 란스톤에 대해 리뷰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알약 형태가 아닌 액체 형태의 약인 '알마겔 에프 현탁액'에 대해 리뷰를 할게요~..

marupk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