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제품

위염,위 십이지장궤양 또는 위산 과다나 속쓰림이 있을때 먹어야하는 알마겔 에프 현탁액

반응형

 

알약 형태가 아닌 액체 형태인 '알마겔 에프 현탁액'에 대해 리뷰를 할게요~!

알마겔을 먹게 된 경로에 대해 말하자면 제가 계속 심장에 통증이 있는 등 심장이 안좋은거 같아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심장을 멀쩡했고 역류성 식도염이라는 결과를 받았어요!

그래서 란스톤과 함께 처방 받았죠! 란스톤은 한달이라는 시간동안 매일 밤 자기 전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볼 수 있지만 그와 반대로 알마겔은 공복에 먹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오랜기간동안 꾸준히 먹어야하는 란스톤보다 효과를 빨리 볼 수 있다고 해요! 엄청난 효과를 보는 것은 아니겠지만 위산이 과다하게 분비되는 것을 막는걸 도와준대요.

 

 

약사 선생님이 박스 앞에 친절하게 먹는 법과 용량을 적어주셔서 까먹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이 제품은 속이 쓰리거나 할때 공복에 먹어야 하며 하루에 2번 먹어야 해요! 아침 먹기 전, 그리고 저녁을 먹고 시간이 꽤 흐른 후 먹으면 되겠죠? 

 

 

유통기한은 2021.10.21 로 꽤 기네요!

 

 

알마겔은 한 상자에 15ml씩 20포가 담겨져 있어용

 

 

상자를 뜯으면 이런 식으로 생겼어요~ 제가 상자 포장을 깔끔하게 풀지 못했네여 ㅎㅎ 찢어지구 난리가 났어욤 그래서 사진 찍을때도 조금 힘들었어요ㅠ

상자의 뒷면에는 원료와 분량 등 많은 정보가 적혀져 있어요. 알마겔은 액체이지만 물처럼 투명하지않고 점성이 있으며 백색의 방향성 현탁액이에요.

효과는 위 십이지장궤양, 위염, 위산과다, 속쓰림, 구역질, 구토, 위통, 신트림 등을 완화해준다고 해요.

 

 

 

저의 증상으로는 위산과다와 위통, 신트림 등이 있네요ㅠ

흠 여기에는 1일3회 정도 복용을 해야하고 식후 30분~1시간 전에 먹으라고 하는데 저는 약사 선생님이 1일 2회를 먹으라고 했고 공복시에 먹으라고 했으니 약사 선생님의 말을 따라야겠죠?

복용하면 안되는 사람으로는 알츠하이머 환자, 치질 환자, 체액 저류 환자, 임신 중독증 환자, 설사 환자, 진단되지 않은 소화 기관 출혈 환자 등이 있네요.

모든 약이 그렇듯 이 제품도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하고 직사광선을 피해야 하며 습기가 적은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한대요.

보관 방법은 실온에 보관하면 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까먹지 않으려면 잘 보이는 곳에 둬야겠죠?

 

 

1포는 이렇게 생겼어요! 윗부분에 자르는 방향대로 잘라 쭉 빨아 먹으면 됩니다!

맛은 음 치약맛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민트맛을 싫어해서 먹기 힘들었요ㅜ 그래서 몇 번 안먹었어요....ㅎ

민트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거부감없이 잘 먹을 수 있을거에요!

 

 

뒷면에는 제조번호와 사용 기한이 혀 있고 약에 대한 중요한 정보만 간단히 적혀 있어요!

저는 민트맛이 싫어서 자주 안먹고 란스톤만 먹었는데 저처럼 약을 가려먹지 않고 꾸준히 먹으면 더 빨리 나을 수 있을거에요ㅜ

 

2020/02/26 - [[내돈내산] 제품 리뷰 및 미용] - 역류성 식도염에 걸렸을 때 처방받아야지만 먹을 수 있는 약 '란스톤' 후기

 

역류성 식도염에 걸렸을 때 처방받아야지만 먹을 수 있는 약 '란스톤' 후기

안녕하세요! 마럽쿠의 리뷰의 마럽쿠입니다~~ 오늘은 현대인들의 만성질환인 역류성 식도염에 걸렸을 때 먹는 '란스톤'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매운 음식 등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고 먹는 양도 좀 많..

marupk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