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제품

피로와 건강회복에 도움이 되는 BTS 방탄소년단 스페셜 하트캔 레모나 가격과 후기

반응형

 

경남제약(주)의 레모나의 광고모델이 작년 말에 세계적으로 핫한 방탄소년단으로 바뀌었다고 해요!

그에 맞춰 레모나의 캔, 상자에 방탄소년단 멤버의 얼굴이 프린팅되었습니다~

저도 그 소식을 듣고 약국으로 가 BTS 스페셜 하트캔 레모나를 샀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방탄소년단과 레모나가 콜라보를 해서 만든 제품인 BTS 스페셜 하트캔 레모나에 대해서 소개 드릴까해요!

 

 

레모나의 과거 광고 모델은 레드벨벳의 아이린, 배우 김수현 그리고 음원 최강자 아이유까지! 인간레모나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분들이에요!

예쁘고 유명하신 분들은 모두 레모나의 광고 모델하나봐요~

 

 

 

저는 동네 약국에서 60포 15,000원을 주고 샀어용 포스터는 따로 없다고 하더라구용 근데 인터넷에 레모나프렌즈몰 들어가서 가격 보니까 거기에는 70포 21,000원에 팔더라구여 여기에 택배비가 붙는지 안붙는지는 모르겠어용

 

 

제가 구매한 스페셜 하트캔 레모나에요~ 제가 약국에서 살 때 쇼핑백과 상자에 담겨 있어서 하트캔에 어떤 멤버가 있는지 모르는 상태로 랜덤으로 골라서 구매한 제품이에요! 저는 방탄소년단의 리더이자 메인 래퍼인 랩몬스터 RM이 나왔습니다!

하트캔에는 RM의 사진과 사인이 프린팅되어 있어요~ 어떤 캔에는 방탄소년단 7명 모두가 함께 있는 하트캔도 있다고 해요!

 

 

하트캔을 위에서 본 모습이에요! 하트 모양이 참 이쁘네요~

레모나에 대해서 찾아보니 식양처에서 승인 받은 의약외품으로 1983년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래요. 정말 오래됐죠?

제가 태어나기 훨씬 전부터 있을 줄 몰랐는데 벌써 37년이나 되었네요. ㄷㄷ

 

 

하트캔의 안을 보면 레모나 6봉지가 캔 안을 꽉꽉 채우고 있어요.1봉지 안에 낱개로 10개씩 들어있으니 캔 하나당 60개의 레모나가 들어있는거죠!

레모나 1포에 2g이고, 1포 안에는 비타민C (500mg), 비타민B2 (2mg), 비타민B6 (5mg)이 들어 있다고 해요.

그리고 레모나 1포당 레몬 9배, 귤 11배, 사과 35배에 해당하는 비타민C가 들어있어요. 1포에 이렇게 많은 비타민이 들어있다니,, 열심히 챙겨먹어야겠어요!

 

 

 

하루에 몇개까지 먹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레모나프렌즈몰 홈페이지의 상세페이지를 보면 '하루 1번 섭취 간편하게 1포' 라는 문구가 있는 걸 보니 하루에 1~2포정도가 권장량이 아닐까 싶네용

 

 

내용물을 모두 뺀 하트캔의 내부는 이런 모양이에요! 악세사리나 다른 물건들을 보관하기 좋을거 같아요.

레모나에 들어있는 비타민C, 비타민B2,B6의 기능을 한 번 살펴볼까요?

 

<비타민C의 효능>

1. 콜라겐 합성을 도와 골격과 근육 그리고 피부를 보호

2. 피로회복에 효능

3. 기미,주근깨 완호

4. 병중, 병후에 섭취 시 건강 회복에 도움 

 

<비타민B2,B6>

1. 체내의 생리 기능을 조절

2.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함

 

등이 있습니다~

 

 

레모나의 장점은 하루 한포로 간편하게 섭취할수 있고! 알약 형태가 아니라 가루 형태이기 때문에 물 없이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어요! 또 다른 영양제들은 통을 들고 다녀야하는데 레모나는 가루 형태고 그에 맞게 포장이 되어있어서 휴대하기도 간편합니다~

 

 

레모나는 건강한 분이 비타민C를 챙기기 위해 먹어도 되지만 1. 기미, 주근깨 완화하고 싶은 분 2. 비타민C가 부족하기 쉬운 임신을 하셨거나 수유하시는 분, 또는 청소년층 노년층 흡연자 3. 병중에 있거나 질병을 겪으신 환자 4. 활력있는 생활을 원하시는 분 5. 비타민C를 맛있게 섭취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특히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저도 요즘 집에만 있다보니 활력도 떨어지고 감기 나은지 얼마 안되어서 비타민C가 꼭 필요한 사람이에요ㅜ

아 운동후 피곤할때 먹어도 좋다네용

 

 

랩몬스터 얼굴이 프린팅된 하트캔 안에 들어있는 낱개 레모나에는 슈가의 얼굴이 프린팅 되어있었어요 겉과 안에 있는 멤버가 겹치지 않나봐요~!

 

 

자르는 선에 맞춰서 자르면 깔끔히 잘라지고 멤버의 얼굴에 상처가 날 일도 없답니당

 

 

제 수면바지가 나왔네요 ㅋㅋㅋ 안나오게 찍으려고 노력했는데 그게 잘 안돼서 포기했어용^0^

레모나 1포를 먹기 위해 뜯은 모습이에요 사진상 적어보이지만 적지 않고 먹다보면 셔서 아직도 남았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ㅋㅋ


여기까지 저의 스페셜 하트캔 후기이구요!

레모나프렌즈몰의 이벤트란에 들어가면 2020년 2월 1일부터 2020년 2월16일까지 레모나프렌즈몰에서 제품을 구매하신 모든 고객분들께는 발렌타인 스티커와 BTS 엽서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스티커와 엽서는 구매처에서 증정하고 재고가 소진되기 전까지 증정한다고 하네요. 이벤트 대상은 레모나 프렌즈몰 구매 고객 및 전국 약국 레모나 구매 고객이고 본 이벤트 상품은 모든 약국에 지급되는 것이 아니니 구입 전에 사전 확인을 꼭 해주셔야해요.


아이디 하나당 1일 1회 주문 중복 주문시 추가 지급 안되고 네이버페이로 주문한 것도 상품이 증정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재고 소진 시 별도의 공지 없이 종료한다고 해요. 다행히 제가 방금 레모나프렌즈몰에 들어가서 이벤트 확인했을때 아직 진행중이라고 써있는걸 보니 아직 재고가 모두 소진되지 않았나봐요! 저도 얼른 사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