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T 관련 제품

어깨통증과 거북목 교정을 위한 노트북 거치대 추천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제가 쓰는 노트북 거치대에 대해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당연히 제 돈 주고 산거고 어디서 샀는지 기억도 안나요. 그냥 인터넷에 '노트북 거치대' 검색후 가격과 실용성을 비교하고 구매했습니다 :)

전에 쓰던 제품보다 이번에 구매한 것이 훨씬 맘에 들어요!

아래의 게시글의 사진과 이 게시물의 사진을 보고 비교해보면 아시겠지만 구조적으로 차이가 큽니다.

처음에 구매할때는 당연히 노트북 위치 자체가 높아야지라는 생각으로 아래의 것을 구매했어요.

하지만 두개의 제품을 모두 사용해보니 화면만 높은게 어깨에 무리도 덜 가고 좋네용

옛날것은 휴대도 불가하고 너무 무겁더라고요. 지금 쓰는게 어깨도 훨씬 편해요!

 

2020/04/03 - [IT, IT 관련 제품] - 어깨 통증과 거북목 교정을 위한 노트북 거치대 추천!

 

어깨 통증과 거북목 교정을 위한 노트북 거치대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트북 거치대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현대인하면 거북목과 굽은 등, 어깨 통증을 빼놓을 수 없죠? 스마트폰과 장시간 업무로 인해 생기는 고질병이죠.. 저도 요즘에

marupku.tistory.com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세세하게 리뷰를 하겠습니다 ㅎㅎ :)

11인치~15.6인치의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도 15인치인데 큰 불편함없이 잘 쓰고 있어요.

 

 

상자를 열면 제품과 케이스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배송 온 상품 상태도 좋았고 거치대에 기스가 나지않게 포장도 잘되어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사진을 보면서 거치대를 세우려고 해도 잘 안되더라구요.

구조가 이해가 안되어서 5분 넘게 진땀 빼다가

 

 

이거구나! 하고 블로그에 쓰려고 사진도 찍고, 이 위에 노트북을 올렸는데 그대로 쓰러지더라구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또 한참 이렇게저렇게 만져보다가 드디어 제품을 제대로 세웠습니다!

이게 뭐라고 그렇게 오래 걸렸는지ㅜ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지금도 조립할때 버벅거려요 ㅋㅋㅋㅋㅋㅋ 저 정말 똥손인가봐요ㅎㅎㅎㅎㅎ

어려운게 아닌데 이상하게 엄청 헷갈리더라구용 ㅋㅋㅋㅋ

 

 

이 제품의 장점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겁니다!

제가 전에 사용하던 것은 애초에 높낮이 조절도 안되고 한 번 조립하면 해체하기 힘들어서 그냥 책상에 둔 상태로 이용했는데 이거는 높낮이도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아용

그래봤자 저는 항상 똑같은 높이로 해놓고 쓰지만요 ㅋㅋㅋㅋㅋㅋ

 

 

 

 

제품 위에 올리면 이런 느낌이에요!

 

 

크기도 크지 않고 가벼워서 들고다니기 좋아용

 

 

파우치는 벨벳 소재이고 넣으면 이런 느낌인데 파우치랑 거치대랑 크기가 딱 맞아서 입구를 조여도 닫히진 않네요

그래서 저는 이 상태로 노트북 파우치에 함께 넣어서 보관하고 있어요!

어차피 노트북파우치에 거치대를 넣을거면 굳이 거치대 파우치를 사용할 필요가 없긴하지만 그냥 넣었다가 노트북이나 거치대에 기스가 날까봐 이중삼중으로 감싸서 보관하구 있답니당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장단점을 간단히 정리하겠습니다.

장점은 가볍고 휴대성이 좋다. 사용하기 편리하다 정도입니다.

그리고 단점은 한가지인데 제가 전에 쓰던 것과 비교하면, 이거는 가벼운만큼 타자칠때 좀 흔들리네요.

그 전거는 별로 안흔들렸는데 오늘 소개하는 상품은 그에 비해 상대적으로 좀 흔들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