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T 관련 제품

어깨 통증과 거북목 교정을 위한 노트북 거치대 추천!

반응형

 

소이믹스 알루미늄 노트북 맥북 거치대 SOME2L, 실버애니키 F8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실버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트북 거치대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현대인하면 거북목과 굽은 등, 어깨 통증을 빼놓을 수 없죠? 스마트폰과 장시간 업무로 인해 생기는 고질병이죠..

저도 요즘에 날개뼈에 힘을 준다는 느낌을 등을 피면 너무 땡기고 아프더라고요. 이제 겨우 22살인데 벌써 등이 굽고 망가진 자세를 보니 착잡했습니다.

무엇보다 누워도 온 몸이 아파서 못견디겠더라고요. 요즘엔 병원도 함부로 갈 수 없는데 이 상태로는 죽겠다 싶어서 노트북 거치대를 알아보았습니다!

 

 

조립한 모습이에요! 조립과 해체가 쉬워서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게다가 사방으로 뚫려있기 때문에 발열된 노트북이 자연바람으로 금방 차가워지고 제품 자체가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져서 튼튼하고 열이 더 빨리 식는다고 합니다!

꼭 참고해주세요~

 

 

배송은 이런 상태로 옵니다! 구성품들이 굉장히 심플하죠?

 

 

뒤에 있는 하얀 종이는 같이 오는 설명서인데 굳이 설명서를 안봐도 될 정도로 너무 쉬워서 사진을 찍는 것을 깜빡했지 뭐에요,,ㅎㅎ^^ 

여러분 이렇게 연결고리에 빈틈이 있으면 안되고 빈틈 없도록 잘 합체해주세요~ 처음에는 조금 뻑뻑한데 몇 번 하다보면 잘됩니다! 그렇다고해서 쉽게 빠지거나 하지도 않으니 걱정마세요!

 

 

합체하기 전의 모습이에요. ㄷ 모양 2개, ㅡ 모양 1개가 있는데 연결 부분은 힘을 주어 연결하면 됩니다!

 

 

짠 이렇게 하시면 돼요! 이번에는 뜨는 부분없이 잘했죠?

 

 

제품이 높아요. 제가 이것을 선택한 이유도 높아서에요. 찾아보면 책받침 같이 생긴것도 있는데 그런 것은 뭔가 잘 밀리고 타이핑할때도 흔들릴거 같고 튼튼해보이지 않아서 좀 묵직해보이지만 튼튼한 걸로 샀어요.

근데 막상 들어보면 무게가 많이 나가는 것도 아니어서 해체하고 밖으로 가져가서 카페같은 곳에서 연결해서 컴퓨터 작업을 해도 될거 같아요.

 

 

 

그리고 이 제품은 밑에 미끄럼 방지 실리콘? 같은 검은색이 붙어있어 밀리지도 않고 타이핑할때는 미세하게 흔들리는데 다른 거치대를 이용하더라도 이정도 흔들림은 있겠다 싶은 정도에요.

제가 사용하는 노트북은 LG 그램 15인치 인데 거치대 위에 올리고 쓰면 그럭저럭 쓸만해요. 목도 안아프고 시선을 두는 것도 편하고 어깨 통증도 많이 나아졌어요!

 

 

그리고 ㄷ 모양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책을 수납할수도 있어요. 저만해도 두꺼운 책 4권을 넣었는데 아직 2권정도 더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존재해요. 그래서 저는 여기에 충전기랑 마우스를 넣어놔요!

굳이 책을 넣지 않더라도 공간 활용을 할 수 있어서 책상도 넓어지고 자주 쓰는 자료들을 잘보이는 곳에 쉽게 보관할 수도 있어요.

저는 이런 장점들때문에 이 것을 선택했는데 굳이 ㄷ 모양은 필요없다 거추장스럽다 나는 좀 더 슬림하고 가벼운게 좋다 하시는 분들은 제가 아까 언급했던 책받침처럼 생긴 것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일단 어떤 회사 것을 쓰든 거치대는 꼭 하나 장만하셨으면 좋겠어요. 목도 안아프고 눈도 덜 나빠지는 등 건강을 챙길수 있고 장시간 컴퓨터를 해도 덜 피곤하거든요.

사면 정말 후회 안하실거에요. 저는 처음에 포털에 검색했을때 뜨는 거 말고 좀 뒤로 가서 구매했어요. 처음에 뜨는 것들은 3~4만원대로 너무 비싸더라고요. 저는 1~2만원에 샀어요!

 

모두들 거북이에서 탈출합시다!

 

소이믹스 알루미늄 노트북 맥북 거치대 SOME2L, 실버애니키 F8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실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