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헬스푸드 No.1 머슬 프렌즈 레드콤보 불닭고추맛, 카치아토레 맛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저번에 잠깐 언급했던 헬스푸드 No.1 머슬프렌즈의 묶음상품 중 하나인 레드콤보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레드콤보는 불닭고추맛과 카치아토레 이 두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둘 다 전자레인지 돌릴 때부터 맛있는 냄새가 아주 진~~동을 해요!

그리고 일반 닭가슴살과는 다르게 정말 부드럽습니다! 퍽퍽한 살을 싫어하는 저도 맛있게 먹고 있어요! :D

 

 

위의 사진은 불닭고추맛이에요! 이 불닭고추맛부터 먼저 소개해 드릴게요~

 

 

 

 

앞면의 모습입니다. 검은색 바탕에 포인트로 붉은 색의 닭 그림이 있어 강렬한 느낌을 주네요~!

 

 

뒷면을 보면 각종 정보가 쓰여있습니다! 구겨진 포장지를 피려고 해도 잘펴지지 않아서 이 사진이 최선이었어요...ㅎㅎ

내용물은 100g 이고 한 번 해동한 제품은 재냉도시키면 제품의 고유한 맛과 향이 감소하니 필요한만큼 해동하라고 주의사항이 적혀있네요~

그 외에도 중요한 내용이 있으니 주의사항은 한 번씩 읽어주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대해상 생산물배상책임보험 1억원이 가입되어있다고 합니다~ 사진상에는 구겨져서 잘 안보이네용

 

 

 

 

해동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후라이팬에 굽기, 전자레인지, 끓는 물 이렇게 있는데요.

저는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해동합니다! 3분 간 돌리면 된다고 하는데 한 번에 3분 돌리면 소스가 약간 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위의 사진 모습으로 1분 30초 돌리고 봉지에서 닭고기를 뺀 다음, 그릇과 닭고기를 30~1분 정도 더 돌립니다!

후라이팬에 중간 불로 노릇노릇하게 구우면 더 맛있다고 해요. 저는 귀찮아서 한 번도 이렇게 먹어본적은 없어요.

아니면 끓는 물에 봉지를 그대로 넣고 2분 정도 데워주면 된다고 해요!

 

 

처음부터 그릇에 봉지만 넣고 돌리면 되지 왜 포장지도 같이 돌리는지 의문이 들 수도 있으실거에요.

음 같이 돌리는 이유는 냉동보관 상태였기때문에 포장지와 음식이 붙어서 안의 음식이 나오질 않습니다...하하

그래서 이렇게 자르고 살짝 연 다음 돌립니다!

 

 

그러면 이렇게 완성이 됩니다! 소스를 깔끔하게 처리하고 촬영하고 싶었는데 그게 제 맘대로 안되더라구용...ㅎㅎ 이게 최선이었어욥

맛은 불닭맛으로 완전 제 취향입니다! :D 고기 안에 보이는 초록색은 원래 있는거에용

 

 

 

 

이거는 그냥 제가 먹은 샐러드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으로 샐러드랑 위의 제품을 먹었거든요.

엄마가 예쁘게 데코해주셨어요 ㅎㅎ 그래서 그냥 한 번 찍어서 올려봤숩니당

 

 

자 다음은 제가 저녁으로 먹은 카치아토레에요! 이번에는 소입니다~! 유통기한은 2021.01.16 까지네용

 

 

얘는 모양이 일정해서 글씨 보기가 훨씬 수월했어요! 정확한 명칭은 소고기 스테이크 카치아토레입니다. 오호 얘는 120g 이네요~ 제가 봤던 5가지 중에서 가장 양이 많아요!

이번에도 아까와 마찬가지로 현대해상에 생산물배상책임보험 1억원을 가입했다고 적혀있습니다.

읽어보니 조리법과 주의사항 모두 똑같아서 그냥 넘어갈게요~!

 

 

 

 

이번에도 아까와 같은 이유로 접시 위에 제품을 올리고 돌립니다! 제품만 그냥 넣으면 소스가 다 나오고 난리난다고 저희 언니가 그러더라고요.

어차피 밥 먹으려면 접시에 담아야하기도 하구요!

 

 

이번에도 잘 열려있는지 확인 한 번 해주고~

 

 

짠 완성! 얘는 소스가 첫번째보다 묽지 않아서 봉지를 더 열심히 짜야해요.

얘는 맛표현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머슬프렌즈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토마토소스로 간을 맞추어 요리한 이탈리안 음식이라고 하네요!

쨋든 결론은 둘 다 맛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저는 요즘 점심 저녁으로 이 2개를 번갈아가며 먹어요.

다행히 한 음식에 금방 질리는 편은 아니라서 당분간은 이렇게 먹으려고 합니다! :D 그럼 모두 헬스푸드로 굶지말고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세요!!

 

2020/04/20 - [음식, 디저트] - 헬스푸드 NO.1 머슬 프렌즈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3종 후기!

 

헬스푸드 NO.1 머슬 프렌즈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3종 후기!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머슬프렌즈라고 하는 헬스푸드 판매업체에서 닭가슴살 스테이크 3종을 시켜 먹은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방금 먹었는데 엄청 배부르네요 ㅎㅎ 단순하게 반찬이나 샐러드로 먹어..

marupk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