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헬스푸드 NO.1 머슬 프렌즈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3종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머슬프렌즈라고 하는 헬스푸드 판매업체에서 닭가슴살 스테이크 3종을 시켜 먹은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방금 먹었는데 엄청 배부르네요 ㅎㅎ

단순하게 반찬이나 샐러드로 먹어도 되지만 빵과 함께 샌드위치로 만들어먹어도 좋아요~

저는 치킨을 먹을 때도 퍽퍽한 살이 싫어서 절대 안먹는데 이 제품은 정말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방금 엄마가 만들어주셔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저희 집 김치냉장고 한켠에는 이렇게 닭가슴살이 가득하답니다!

이건 모두 운동과 헬스에 관심이 많은 저희 언니 덕분이에요...^^ㅎ 할인행사할때 사서 하나에 990원꼴로 10만원에 100개를 구매했다네요..ㅎㅎ

그래서 방금 가족끼리 맛있게 닭가슴살 햄버거를 만들어먹었습니다! 다이어트때문에 샀는데 오히려 살이 찔거 같아요. ㅋㅋㅋㅋ

 

 

이건 불닭맛이고 하나에 100g이고 꼭 냉동보관을 해야합니다!

사실 이건 아직 안먹어봤어요. 전에 시켰던 레드세트가 아직 남아 있거든요 ㅎㅎ 레드세트는 "붉은고추맛 + 카치아토레"로 이루어져 있고 묶음 상품으로 들어가면 찾을 수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붉은고추맛이 제 스타일이었어요!

 

 

 

 

이건 카치아토레 맛인데 전에 먹어봤는데도 무슨 맛인지 잘 기억이 안나네욤..ㅎㅎ 맛있긴했어요!

모든 제품에 뒤에 뜨거운 물이나 전자레인지에 1분정도 데운 뒤 먹으라고 하는데 저는 전자레인지에 1분 돌리니까 여전히 차가워서 총 2분정도 돌렸고 봉지가 너무 뜨거워서 바로는 못먹었어요ㅜ

그리고 봉지를 약간 뜯고 돌릴거면 그릇에 올려서 넣어주세요! 아니면 안에 소스가 새더라구요ㅜ

 

 

제가 오늘 수제 햄버거에 사용한 스테이크는 바로 이 오리지널입니다! 위의 2가지와는 다르게 양념은 없어요!

엄청 부드러워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먹기엔 밍밍하고 칼로리때문에 소스는 못먹겠다하시는 분은 아래의 게시물로 들어가는걸 추천드려요! 광고 절대 아니고 돈 주고 사먹은거입니다!

2020/04/08 - [음식, 디저트] - 무려 0kcal 의 매운 스리라차 핫 칠리 소스! 다이어트도 되고 맛도 있고 스트레스도 풀린다!

 

무려 0kcal 의 매운 스리라차 핫 칠리 소스! 다이어트도 되고 맛도 있고 스트레스도 풀린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를 하는데 '풀만 먹기 힘들다.' , '소스를 먹고 싶지만 살이 찔까봐 걱정되어서 먹지도 못하고 물린다.' , '매콤하게 땡긴다.' 등등 식단조절때문에 힘드신 여러분을 위한 희소식을..

marupku.tistory.com

 

 

 

 

전자레인지에 돌린 오리지널의 모습이에요!

 

 

집에 있는 빵에 양상추와 닭가슴살, 치즈, 방울토마토, 그리고 데리야끼 소스를 넣었습니다!

토마토가 없어서 방울을 넣었어용

데리야끼를 넣으니 롯데리아의 불고기햄버거 맛이 났어요! :D 소스는 빵사이, 고기 사이 중간중간 발라줬습니다~

 

 

 

 

접시를 들고 찍으니 음식사진이 예쁘게 안나오네요ㅜ 다음에는 더 예쁘게 찍어볼게요!

 

 

한 입에 먹기 힘들어서 칼로 잘라서 먹었어요. 그래도 막 흐르고 떨어지고 먹기 힘들었는데 정말 맛있어서 몇 개를 해먹었는지 몰라용 ㅎㅎ

너무 배불러서 저녁은 못먹을거 같아요 ㅋㅋㅋㅋ

다음에는 맛있게 먹는게 아니라 다이어트 식단처럼 먹어보겠습니다! 여름까지 다이어트 화이팅!!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