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파리바게트 딸기 마스카포네치즈케이크 솔직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제가 방금 먹은 디저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이 저희 엄마 생신이셔서 집에서 간단하게 밥을 먹고 생일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언니와 아빠가 외출 후 저녁에 파리바게트에 구매하러 갔는데 남아있는게 몇개 없었다고 합니다ㅜ

처음 먹어보는거라 어떤 맛일지 약간 걱정되기도 했는데 크림도 부드럽고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다른 가족들이 아직 밥을 먹고 있어서 그 틈을 타 촬영을 했습니다! 제가 밥을 빨리 먹는 편이거든요 ㅎㅎ

사용 중인 식탁을 제외하고 딱히 사진을 찍을 공간이 없어 바닥에 두고 상자 위에 올리고 찍었어요ㅜ 

 

 

 

 

이 제품은 580g에 1,450 kcal 입니다.

음 언니한테 물어봤는데 가격이 정확히 기억이 안난다고 하네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26,000원으로 나옵니다~ :)

 

 

제품을 상자 위로 꺼냈습니다~ 네모네모하쥬? 제품 위에는 딸기와 블루베리 이 두가지 과일로 데코가 되어있습니다!

음 제품 크기도 그다지 크지 않았고 딸기도 많이 작았어요. 요즘 나오는 건 다 작더라구요ㅜ

역시 스타필드 디저트가 최고,,, 그중에서도 치즈 케이크가 제일 최고...

 

2020/02/20 - [음식, 디저트] - 내가 먹어본 것 중 가장 맛있는 치즈 케이크!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후레쉬 치즈 케이크 크기

 

내가 먹어본 것 중 가장 맛있는 치즈 케이크!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후레쉬 치즈 케이크 크기

오늘은 달달한 디저트에 대해 리뷰를 하려고 해요! 저는 어린 시절부터 생크림 케이크와 초코 케이크만 좋아했었는데요. 정확히 몇살인지는 모르겠지만 언니 생일 날 언니가 치즈 케이크를 먹고 싶다고 하여 몇번..

marupku.tistory.com

 

 

저 원래 음식 사진 꽤 잘 찍는데 요즘 실력이 좀 줄은거 같아요,,ㅜㅜ

외출도 잘 안하고 집에만 있으니 사진도 잘 안찍어서 더 그런가봐요ㅠ

 

 

제품의 옆면을 보면 빵과 크림이 번갈아 가며 쌓여 있습니다. 진짜 맛있고 달고 부드럽고 다 좋았어요.

 

 

 

 

음 그런데 이렇게 먹다보면 중간에 크림 사이에 잼이 있는게 보여요. 솔직히 저는 이게 제일 별로였어요.

저희 엄마도 이거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음 아이디어는 좋은데 정말 단 생크림을 먹고 잼을 먹으니까 시더라구요. 차라리 처음부터 끝까지 잼이 없었으면 더 나았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조금 바빠서 많이 신경을 못쓰고 있네요.

초심 잃지 않고 다시 마음 다잡겠습니다~ 오늘도 내일도 좋은 하루되세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