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빵 추천 생크림 크라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디저트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사실 사진찍은지 몇 주 됐는데 이거 리뷰 하는 걸 까먹고 안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때마침 블로그 게시물 소재가 떨어진 오늘 갤러리를 보다가 이 제품을 발견해서 늦게나마 블로그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와 저희 가족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이 들어간 디저트를 정말 좋아합니다!

생각해보니 이 빵을 사먹은지 꽤 됐네요~ 음 스타필드를 갈때마다 정기적으로 사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으 맛있겠다! 요거는 단순한 크루아상이 아니라 빵을 갈라 생크림을 듬뿍 넣은 제품이에요~

처음에 이거 먹고 너무 맛있어서 앉은 자리에서 3개를 뚝딱한 기억이 나네요~ㅋㅋㅋㅋ :D 세상엔 맛있는 게 너무 많아서 탈이에요. ㅠㅠ

 

 

 

 

갯수를 세봤는데 왼쪽 하단에 12개라고 적혀있네요..하하;; 가격을 살펴보니 무려 4780원에 12개 입니다! 하나에 400원꼴이네요~ 정말 싸죠? 

크기도 작지않고 적당히 큰 편입니다. 사진에 제 손이 살짝 나와있어서 크기가 대충 가늠이 돼죠?

크기와 갯수, 그리고 가격까지 보니 가성비가 좋다는 걸 알 수 있네요! :D

 

 

 

 

음식 알러지가 있는 분들은 이 부분을 읽고 사면 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빵은 유통기한이 짧긴 한데 며칠 지나고 먹어도 맛의 변화가 없어요.

물론 상온에 오래 놔두면 맛이 살짝 변할 수도 있긴 하지만 냉장보관하면 괜찮더라구요!

그나저나 여기에 유통기한이 4월 13일까지라고 되어있네요. 구매한지 2주정도 지나고 리뷰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상단에는 이렇게 개봉후 냉장보관하라고 매우 강조하는 듯한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하지만 포장박스가 커서 이 상태로 냉장고에 넣을 수 없어요ㅜ

그래서 저희 가족은 일회용 투명 비닐 한봉지에 2~3개 씩 넣어서 보관합니다! 그러면 수납하기도 편하고 꺼내먹기도 편해요~ㅎㅎ

 

 

 

 

여러분이 크기를 가늠하기 쉽게 아예 손으로 들고 한 번 찍었어요! 그리고 바로 먹었죠 ㅎㅎ 냠냠 ^3^

음 근데 솔직히 말하면 이번에는 좀 아쉬웠어요. 전까지만 해도 생크림도 정말 가득 들고 맛있었는데 이번에는 크림이 좀 적더라구요ㅜㅜ

오늘 아빠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다가 사오신다는데 이번에는 크림이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물론 저는 다이어트해야해서 못먹지만요....ㅠㅠㅠ

저는 못먹지만 여러분은 기회가 되면 한 번 사먹어보세요. 가성비 굿입니다!

 

추가) 그 이후로 몇번 사먹었는데 계속 크림 만땅입니당 ㅎㅎ 넘 행복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