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미용

추가) 피부트러블, 여드름 커버력이 좋은 닥터 마인드 에이씨 클리어 쿠션 21호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닥터마인드 AC 클리어 쿠션 파운데이션 본품 15g, 21호 커버라이트, 1개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트러블 커버 쿠션으로 유명한 닥터마인드의 에이씨 클리어 쿠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앗,, 혹시 저한테만 유명한건 아니죠? 전 저희 언니가 사용하고 너무 큰 효과를 봐서 고냥 바로 질렀습니다 ㅋㅋㅋㅋ

전 원래 트러블이 잘 안나고 나도 티가 안나거나 금방 사라져서 그냥 톤업과 수분감만 신경써서 화장품을 고르곤 했어요.

근데 마스크를 쓰고 다닌지 벌써 1년이 다 되어가고, 여성분들은 화장까지 하고 장시간 마스크를 끼고 있죠ㅜ

저도 최근에 평일 알바를 하나 구했는데 하루에 8-9시간동안 하는거고 집과 매장 왕복까지 한다면 하루에 거의 10시간 이상을 마스크를 쓰고 생활합니다ㅜㅜ

그냥 쌩얼에 마스크만 써도 충분히 안좋을텐데 화장까지 하고 하루에 절반에 가까운 시간을 매일매일 마스크를 쓰니 피부가 정말 쉽고 빠르게 망가지더라구요.

그래서 트러블이 사라지게끔 좋은 기초와 팩도 써보지만 한계가 있어 커버력이 좋은 쿠션도 하나 구매했습니다!

 

 

 

 

두둥,,! 그래서 고심 끝에 제가 선택한 제품이 바로 이것입니다!

지금도 이벤트를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제가 구매할 때는 본품 1개를 사면 리필 1개를 주는 1+1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더 지체하지 않고 얼른 구매했습니다~ ㅎㅎ

 

 

사용시 주의사항은 다른 제품들과 비슷하게 사용시 또는 사용 후에 문제가 생기면 전문의와 상담해야하며, 어린아이와 직사광선을 피하기만 하면 됩니다.

보관조건은 10~30도 내에서 보관하면 되고 12개월 내에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효능효과는 SPF47, PA++라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고 합니다!

여름과 겨울, 모두 자외선 차단에 신경써야하니까 4계절내내 사용해도 좋겠네용!

 

 

날짜를 보니 사용은 2023.09.16까지 가능하네요!

 

 

저는 하얀편이라 21호 커버 라이트를 선택했습니다. 뒷면 박스를 보니 효능효과가 더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자외선차단외에도 미백주름개선까지 3중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티트리잎수를 함유하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3중 기능성 멀티쿠션이라고 합니다.

 

 

 

안그래도 옛날에 언니한테 이 쿠션이 여드름 피부를 가진 사람한테도 좋다고 얼핏 들었던거 같기도 해요. 티트리잎수가 들어가서 그런가봐용!

 

 

박스를 열면 이렇게 비닐포장되어 있는 제품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비닐을 제거하면!

 

 

요렇게 고급진 빨간색의 쿠션 케이스가 나옵니다.

 

 

여태껏 제가 구매했던 쿠션의 퍼프는 제품 안에 들어있었기 때문에 제품을 개봉한 후 '오잉?뭐지?' 했는데

 

 

알고보니 상자 안에 이렇게 위생적으로 개별포장이 되어있더라구요!

 

 

화장품은 제품 중간에 모여있는 듯 해요.

 

 

이제 얼굴에 발라보겠습니다! 깨끗한 퍼프를 꾹꾹 눌러 얼굴에 바를만큼만 묻히고!

 

 

얼굴에 발랐더니! 짠~~!!

바르기 전과 후의 차이가 확연하게 보이시나요? 왼쪽은 스킨로션만 바른 완전 쌩얼이구요. 오른쪽은 그 위에 프라이머나 컨실러를 사용하지 않고 닥터마인드 21호만 바른 상태입니다!

당연히 여드름의 굴곡까지 커버되지는 않지만 불긋불긋했던 여드름은 완벽하게 커버됐습니다!

여기에 프라이머와 컨실러까지 해서 화장을 하면, 좀 더 맑고 깨끗하게 표현할 수 있을거에요!

 

 

 


방금까진 내돈내산 제품 후기였구요. 이제 솔직한 제 평을 말하자면, 커버력은 좋지만 제 톤과는 맞지 않아서 다시 구매할 거 같지는 않아요.

저는 퍼스널컬러중에서 겨울쿨톤입니다. 그래서 베이스를 노란끼보다는 핑크끼가 있는 걸로 해야해요.

근데 이 제품은 21호임에도 불구하고 노란끼가 많이 돌아서,얼굴이 노랗고 화장전보다 톤이 어두워졌더라고요.

그래서 프라이머를 톤업이 되는 걸로 바르고 이 제품을 사용해야겠더라구요.

또, 구매 전에 화해앱에서 보니까 건성한테는 비추라고 하는 댓글을 봤었어요. 하지만 여드름이 심했던 언니(지성/웜톤)가 이 상품을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너무 좋아보이길래, 저는 건성임에도 불구하고 일단 충동구매를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용해보고나서 생각해보니 그렇게 촉촉하지도 않고 심지어 지금은 겨울이라서 얼굴이 더 건조해질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재구매의향은 없고 지금 뜯은 상품은 날이 풀린 3~4월부터 사용하려고 합니다!

만약 재구매를 하게 된다면 제 피부가 너무 안좋아져서 커버하려고 구매하는걸거에요.

그 전까지는 그냥 톤업크림과 컨실러로 잡티만 제거하거나 전에 사용하던 쿠션을 쓸 거 같아요.

 

** 다시 한 번 결론을 말하자면, 커버력이 좋아 만족스러우나 제 피부톤과 타입에는 맞지 않아서 재구매 의향은 없고, 지성이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 2022.1.1 추가 : 음 쓰다보니까 피부톤 큰 차이를 못 느꼈고 아직 쓰던게 남아서 재구매는 하지 않았지만 커버력이 정말 만족스러워서 잘 쓰고 있어요!!

 

닥터마인드 AC 클리어 쿠션 파운데이션 본품 15g, 21호 커버라이트, 1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