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미용

언노운워터와 폴리싱천으로 금,은 악세사리 변색을 다시 새 것처럼!

반응형

 

언노운워터 ACC 클리너 풀패키지언노운워터 ACC 클리너 스타터패키지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로 돌아왔습니당!

오늘은 오랜 착용으로 변색된 귀걸이, 시계등을 새것처럼 세척할 수 있는 언노운 워터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때는 폴리싱천 아깝다고 헹구기만 했는데 오늘은...! 두둥! 드디어 폴리싱천을 사용했습니다!

정말 효과 직빵이더라구요! 마치 새것처럼 다시 반짝반짝 빛이 납니다~ 크으

 

언노운워터와 이 제품에 대한 자세한 포스팅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봐주세요! :)

 

2020/04/06 - [건강 제품] - 귀걸이,목걸이,시계 등 악세사리 세척제 언노운 워터 세척제 사용 후기

 

귀걸이,목걸이,시계 등 악세사리 세척제 언노운 워터 세척제 사용 후기

언노운워터 ACC 클리너 100ml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래 쓰면 때가 끼어 더러워지는 악세사리 전용 세척제인 언노운 워터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저는 중학교 2학년때부터

marupku.tistory.com

 

 

짠,,, 제가 고등학교 졸업하고 저희 엄마께서 선물해주신 목걸이에요!

스톤헨지에서 구입한 목걸이로 아마 15만원정도였던거 같아요.

 

 

 

심플한게 매력적이던 이 목걸이가 어느순간보니 누렇다못해 까맣게 변해있더라구요ㅜㅜ

사진 제일 아래를 보면 거의 검정색인데 이게 그림자때문이 아니라 정말 이 색이였어요..ㅎ

 

 

그래서 다급하게 언노운워터를 꺼냈습니다!

저는 처음에 구입할때, 29,700원 패키지를 구입해서 이렇게 대용량도 함께 왔어요!

그냥 용액만 살 수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폴리싱천도 꼭꼭 같이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사용해보니 용액은 그냥 악세사리에 낀 때를 없애주는 것 같고 폴리싱이 찐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용액으로는 드라마틱한 변화를 볼 수 없지만 폴리싱으로는 드라마틱한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잘 보여드리기 위해 투명한 컵에 용액을 따랐습니다~

때가 얼만큼 나오는지 정확히 보여드리기 위해 투명컵을 깨끗하게 세척하고 제품을 넣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목걸이를 넣어주고 기다리면 됩니당!

 

 

으 시간이 지났더니 이렇게 거뭇거뭇한 때들이 나오고 있어용...

으 내가 이런 걸 하고 다녔다니,, 근데 이렇게 때를 빼도 목걸이가 아직 많이 거무스름하죠?

혹시 몰라서 좀더 긴 시간을 방치한 후 휴지로 닦아도 여전히 거뭇하더라구용ㅜㅜ

 

 

그.래.서 짜잔!! 폴리싱 상자를 설레는 마음으로 꺼냈답니다 키키

설명을 읽어보니 면 100% 천에 특수세정제와 산화방지제를 넣어 만든 제품으로,변색된 금과 은 제품에 가볍게 문지르면 잃어버린 색과 광택을 복원하고 산화 및 변색을 방지하여 오랫동안 깨끗하고 반짝이는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하네요!

주의사항은 이 천을 세탁 시 변색 제거 기능이 사라지게 되므로 세탁을 하면 안되고, 도금 제품, 무광택 처리 제품, 일부러 검게 그을린(유화처리) 제품에는 사용을 피해야 합니다.

그리고 사용 후 천에 오염물질이 묻어도 재사용 가능하다고 해용!

또 폴리싱천을 만진 후에는 꼭 손을 씻어야한다고 해요. 그럼 당연히 어린아이 손에 닿지 않도록 보관해야겠죠? :)

 

 

이렇게 깨끗한 천을 더럽히기 넘 힘들었어요,,,

양면 모두 사용 가능하고 오염되도 재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생각보다는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용액에 담궈 1차로 세척했더니 목걸이가 전체적으로 조금 밝아졌죠?

하지만 여전히 그을린듯한 모습으로 때가 체인 사이사이 껴 있는게 보이죠?

 

 

하!지!만! 두둥..! 폴리싱천으로 열심히 닦고 또 닦았더니 이렇게 깨끗해졌습니다!

체인도 반짝반짝 빛이 나고 영어로 쏼라쏼라 써 있는 곳도 까맸던 처음과 달리 본연의 색을 되찾았네요!

천으로 2차 세척을 하기 전 사진과 비교해도 확연하게 차이가 보입니다!

위의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둘 다 보정 1도 안한 원본이랍니당~

 

 

 

 

그리고 저의 폴리싱천은 사망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뒷면도 있고 재사용도 할 수 있다니 괜찮습니다... 아마두요....ㅎㅎ

사실 때가 더 나왔는데, 안나올때까지 닦으려면 밤을 새야할거 같아서 중간에 포기했어용 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제 목걸이가 더러웠다는 뜻이겠쥬,,,?

 

언노운워터 ACC 클리너 풀패키지언노운워터 ACC 클리너 스타터패키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언노운워터의 제품은 제 리뷰 인생 중 손가락에 꼽을만한 제품이었어요!

다른 것도 다 나쁘진 않지만 제가 가장 효과 봤던 제품은 2가지인데 그 중 하나가 오늘 포스팅한 것이랍니다!

나머지 하나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읽어주세용~! ><

2020/11/04 - [화장품, 미용] - 악건성 피부에 효과 좋은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 베이스로 확실한 수분 보습하자!

 

악건성 피부에 효과 좋은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 베이스로 확실한 수분 보습하자!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너무 오랜만에 왔죠ㅜㅜ 그동안 자격증 취득에 집중하기 위해 약 2달간 블로그를 하지 않았어용 말도 없이 사라졌다가 갑자기 뿅하고 나타났네용 ㅎㅎ 아쉽게도 시

marupku.tistory.com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