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미용

<내돈내산 솔직후기> 마스크에 묻어나는 화장품때문에 필수인 쏘내추럴 메이크업픽서 효과?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계속되는 코로나 19로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시는 여성분들을 위해 메이크업 픽서에 대한 리뷰를 쓰려고 합니다!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인터넷에서 시켜서 썼고 정말정말 솔직하게 썼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알겠지만 '쏘내추럴 파우더포룸 올 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는 모든 피부 타입 추천으로 완벽고정, 겟뷰 1위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건성에 가까운 편이라 워터 글로우를 살까 고민했는데 올데이가 9관왕에 유명하고 좋다고 하니까 일단 올데이로 구매했어요.

고정력도 글로우보다 올데이가 낫다고 해서 믿고 구매했죠

용기는 일반 미스트와 캔 미스트가 있어요. 일반은 사용 전 흔들어야하고 캔은 흔들지 않고 사용가능하면 뭉침없다고 해서 캔으로 선택했습니다!

 

 

메이크업 전 뿌리면, 스킨케어 후에 분사하여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거나

메이크업 후 뿌리면, 지속력을 높여 무너짐 없이 그대로 유지시켜주거나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퍼프에 픽서를 뿌리면 밀착과 지속이 업된다고 하네요. 저도 다음에 컨실러 쓸 때 퍼프에 픽서를 뿌려봐야겠어용

 

 

 

 

제것의 유통기한은 2023.05.13으로 기한이 꽤 기네요. 거의 3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분사기의 형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홈페이지의 상세페이지를 보니 픽서 성분 때문에 입구가 막힐 수도 있으니 물티슈로 잘 닦고 사용하라고 기재되어있네용

전 여태껏 그냥 사용하고 있는데 아직까지 막힌 적은 없습니당 그래도 혹시 모르니 다음엔 한 번 닦아야겠어요

 

 

제 벽지가 밝은 하늘색이어서 잘 안보이길래 검은 옷 위에 뿌려봤어요!

안개분사라고 했듯이 정말 고르게 분사되는게 보이시죠?

 

 

 

 

음,,, 픽서 뿌리고 마스크 쓰고 3~4시간동안 바깥외출 한 후 집에서 뺏는데 이럽니다...ㅎ

이건 비말 쓴거고 KF94 쓰면 앞에 공간이 있어서 그런지 좀 덜 묻더라구요.

그리고 8~9시간동안 마스크 한 번도 안빼고 집 와서 빼면 이것보다 더 묻습니다.

근데 뭐,, 아예 안쓰는 것보다는 낫더라구요.


하지만, 간단하게 결론을 말하자면 저는 효과 없었어요. 물론 안쓴것보다 낫지만 꼭 사야할정도는 아닙니다.

저도 구매 전에 다른 블로그들 보니까 다 좋다고 안묻어난다고 하고, 유튜브도 봤는데 안묻어난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왜 때문에 저는 묻어나는지,,,ㅠㅠㅠㅠㅠ 그래서 다음에는 다른 회사 제품도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다른 곳도 블로그만 보면 다 좋다고 안묻는다고 해서 사야할지 좀 고민이 되긴하네요....

헤어픽서도 쏘내추럴꺼 살려고 했는데 일단 보류했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