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미용

악건성 피부에 효과 좋은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 베이스로 확실한 수분 보습하자!

반응형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수분앰플 베이스, 30ml, 1개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로 돌아왔습니당!

너무 오랜만에 왔죠ㅜㅜ 그동안 자격증 취득에 집중하기 위해 약 2달간 블로그를 하지 않았어용

말도 없이 사라졌다가 갑자기 뿅하고 나타났네용 ㅎㅎ

아쉽게도 시험에는 불합격했고 다시 1년간 준비를 해서 시험에 응시할 생각이에요!

아직 시간도 많이 남았고, 그동안 공부하면서 쌓인 지식이 있기때문에 다시 블로그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자주 소통해용 ♡

 

 

자 본격적으로 포스팅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요? 제가 오늘 포스팅으로 소개할 것은 나인위시스의 하이드라 앰플 베이스입니다!

전에 제가 군인 친구에게 선물 받아 쓰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크림'을 다 쓰고 재구입을 하려했습니다.

군인친구에게 물어보니 PX에서는 6천원인 닥터지 크림이 올리브영에서는 3만 6천원이더라구용

그래서 이번 기회에 새로운 속건조 제품을 사용해야겠다 싶어 찾아봤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주 대만족!! 역대급!! 여태 쓴 것 중 최고!! 입니다~! ♡

 

 

 

 

제가 일주일 넘게 사용하고 올리는 거라 제품 양이 줄었어용

그리고 처음에 상자를 열 때 잘 안열려서 잡아 뜯었더니 상자 모양이 저러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올영체험단에 이 제품이 있길래 신청을 했고 배송을 받았습니다!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제가 광고를 하거나 물질적인 제공을 받는게 아니고, 속건성피부를 가진 분들의 아픔을 알기 때문에 더욱 솔직하게 작성한 찐찐찐 후기입니다!

한 병에 30ml라서 양이 적어 오래 못쓰겠다 싶었는데 앰플 자체가 묽은 편이고 촉촉하게 잘 흡수되어서 꽤 만족스럽습니다!

묽긴하지만 액체정도는 아니고 발림성 좋게 발릴 정도로 묽은 편입니다~!

다른분들은 얼마동안 쓸지 모르겠지만 저는 한달정도 되면 다 쓸거 같아용 ㅋㅋ큐ㅠ

가격은 30ml에 21,000원입니다! 좀 비싸긴 한데 세일하면 만원대이고, 효과가 짱짱 좋아용!

 

 

이렇게 누르면 앰플이 나오는데 부드럽게 나와서 좋았어용! 저는 잘 안나오면 죄없는 제품까지 다 싫어지더라구용,,

 

 

사진으로 보니 묽은게 잘 안느껴지는데 손에 짜자마자 천천히 흘러내립니당

여태까지 발랐던 기초 중에 가장 촉촉하고 흡수가 잘되는거 같아요.

촉촉하다고 해서 끈적하거나 과하게 광나는게 아니라 말그대로 피부가 건조하지 않고 잘 스며듭니다!

 

 

보이시나용?? 자연스럽게 잘 발리죠?

제가 이 상품에 효과를 제대로 본 것은 3~4일정도 바른 후입니다.

1~2일 정도 발랐을때는 지금처럼 흡수가 잘되는 느낌이 없었고 촉촉하긴 하지만 좀 건조한 느낌이었는데

몇 번 사용하니까 어느순간부터 피부 속이 건조한게 많이 나아졌더라구요!

지금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해요ㅜㅜㅜ 갬동 ㅠㅠㅠ

 

 

 

솔직히 다른 제품들 쓰면서 속건조가 완전 나아진 적은 한 번도 없고 겉에는 촉촉하지만 속은 아직도 좀 건조한 느낌이었는데 이 앰플은 좀 다르더라구요.

화해 1위라는데 역시 1위는 다른가봐요. 저는 처음에 토리든이 최고지;; 이랬는데 나인위시스 하이드라가 제 마음 속 1위로 바뀌었습니당 ♡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원래는 씻고 나서 자기 전까지 로션을 최소 3~4번을 더 바르는데 지금은 딱 한 번만 더 바릅니다!

엄청난 발전이 보이나요??ㅜㅜ 솔직히 겨울이라서 오히려 건조하면 더 건조하지 이렇게 많이 좋아질 줄 몰랐거든요.

근데 푸석하지도 않고 엄청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와서 넘 행복합니당♥

 

오늘도 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수분앰플 베이스, 30ml, 1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