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강다니엘이 광고하는 멕시카나와 삼양의 콜라보 신제품 불닭치킨 맛 솔직한 후기와 가격 등의 정보

반응형

 

저희 집과 가까이에 있는 멕시카나를 자주 시켜 먹는 저희 가족은 삼양과 멕시카나가 콜라보를 하여 불닭치킨을 출시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저의 다른 글에서도 말했듯이 저희 가족은 매운 음식을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멕시카나에서도 가장 맵다는 땡초치킨을 즐겨먹죠 ㅎㅎ

또 매운 라면하면 붉닭이죠? 그리고 저는 저 혼자 라면을 끓여먹을때도 불닭만 먹구요 ㅎㅎ

그래서 기대를 잔뜩하면서 불닭치킨을 시켜먹었어요!

 

 

히야,,,, 때깔 장난 아니네요.. 앞으로는 치킨 관련 후기 올릴때는 이렇게 야식 먹을 시간 말고 낮에 해야겠어요ㅜ 자꾸 음식 사진 찍는 실력만 늘고 음식 사진 찍는 실력에 비례해서 몸무게도 늘더라구요....

요즘 우한폐렴(코로나 19) 때문에 밖에 나가지도 않고 집에서 은둔 생활만 하구 있거든용,,, 운동도 하는데 밖에 나가지 않으니까 칼로리 소모하는게 좀 줄어서 더 찌네유,, 더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먹는 양 줄이구ㅠ

일단 불닭치킨의 실물을 땡초치킨에 비교하면 채도가 좀더 높은 빨강의 느낌? 혹시 비교하고 싶으신 분은 제가 아래에 땡초치킨 후기에 대해 글쓴 것을 올릴테니 참고해주세용!

2020/02/13 - [음식, 디저트] - 강다니엘이 광고모델인 멕시카나 땡초, 뿌리고 치킨과 데빌코코소스 맛 후기

 

강다니엘이 광고모델인 멕시카나 땡초, 뿌리고 치킨과 데빌코코소스 맛 후기

오늘은 강다니엘이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멕시카나 땡초와 뿌리고치킨, 그리고 뿌리고에 찍어 먹는 데빌코코소스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는 이 치킨을 그저께 먹었어용 ㅎㅎ ��

marupku.tistory.com

 

 

짠 이번에도 상자에 잘생긴 강다니엘님이 있네용 ㅎㅎ 뿌리고를 시킬때도 이 상자가 오고 불닭을 시킬때도 이 상자가 오는데 땡초만 시키면 이 상자가 안와용 ㅋㅋㅋㅋ

 

 

 

 

헤헤 여러분을 위해 확대해서 한 번 더 찍었어요! 위에 있는 사진은 제가 초점을 뿌리고에 맞추고 찍었네요ㅜ 저도 지금 블로그 올리면서 알았어요ㅜ 상자도 버려서 다시 가져올 수도 없구..........

 

 

불닭치킨을 시키면 이런 조그만 상자에 핫도그를 준대요! 상자도 정말 작고 핫도그도 정말 작은 미니 핫도그에요 ㅎ

이 핫도그는 2월19일부터 핫도그가 소진될때가지 증정하며 중복지급 불가하고, 조기 품절될수 있다고 하는데 솔직히 저는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었어요. 그래도 뭐 없는 것보다 낫겠죠? ㅎ

특별한 맛이 있지는 않고 그냥 평범한 핫도그에요. 불닭치킨의 매운맛을 달래기 위해 핫도그를 먹는 것도 좋겠네용

 

 

저희 언니가 그러는데 다른 지점의 멕시카나는 핫도그 먹으라고 케첩도 주고 불닭치킨을 시키면 주는 마요소스 등 뭘 준다고 하는데 저희는 소스 같은거 없이 이렇게 핫도그 하나만 달랑 주더라구요;;ㅎ

또 다른 지점은 서비스라고 핫도그도 2개 준다는데 저희는 뭐,,, 시골이 인심 좋다는건 다 옛말인거 같아요. 오히려 수도권이나 경기권이 더 잘챙겨주네요. 외진 곳에 있다고 다른 지점들이 전부 이러진 않겠지만요.

 

 

맛은 음 좀 짜요. 매운 건 땡초보다 더 매워요!

저희 아빠는 땡초가 더 맵고 맛있다고 하시는데 저랑 언니랑 엄마는 땡초보다 불닭이 훨씬 매웠어요!

먹자마자 매운맛이 바로 느껴지는게 아니고 먹다가 확 매운 맛이 느껴져요!

저 매운거 잘먹어서 땡초 먹을때 맵다고 헉헉 거리지 않고 맵고 뜨겁고 맛있다 뇸뇸 이러면서 먹는데 이 제품은 확실히 더 매웠어요!

 

 

 

저랑 언니랑 엄마의 의견은 짜게 맵다에요. 근데 아빠는 달대요. 종합적으로 보자면 맛(?)자체가 강하다고 보면 될거 같아요. 단 맛도 강하고 짠 맛도 강하고 매운것두 더 맵구! 그래도 맛은 있어용

 

 

좀 짜고 더 매웠지만 맛있었어요. 다시 시켜먹어도 괜찮을거 같은 맛이긴 한데 소스를 제대로 안주니 솔직히 다시 시켜먹고 싶은 생각 별로 안들고

저희 가족이 땡초를 더 좋아해서 아마도 다시 시켜먹을 일은 없을거에요.

가격은 한마리에 18,000원 이었어요!

 

그럼 여기까지 삼양과 멕시카나의 콜라보인 신제품의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게시물이었길 바라요~ ^0^ ㅎㅎ

 

 

2020/02/13 - [[내돈내산] 제품 리뷰 및 미용] - 강다니엘이 광고모델인 멕시카나 땡초치킨, 뿌리고 치킨과 데빌코코소스 맛 후기

 

강다니엘이 광고모델인 멕시카나 땡초치킨, 뿌리고 치킨과 데빌코코소스 맛 후기

안녕하세요~!! 마럽쿠의 리뷰의 마럽쿠입니다~! 오늘은 강다니엘이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멕시카나 땡초치킨과 뿌리고치킨, 그리고 뿌리고치킨에 찍어 먹는 데빌코코소스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그..

marupk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