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이천 장호원 시장 근처에 위치한 맛집 이가촌 낙지 쭈꾸미 효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쭈꾸미 맛집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ㅎㅎ

오늘 장호원 5일장이 (4일,9일) 열렸다고 하여 오전에 엄마와 함께 저녁장을 보러 갔습니다~!

갖가지 과일과 나물 등을 구매하니 점심 먹을때가 되어 주변에 쭈꾸미 가게로 가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

"이가촌 낙지 쭈꾸미" 는 평소에도 맛있어서 자주 가는 가게에요! 맛집이라 그런지 점심이든 저녁이든 항상 사람이 많습니다.

 

 

쭈꾸미의 효능에 대해 말하자면, 100g당 칼로리가 47kcal 밖에 되지 않아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불포화 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몰랐는데 정말 좋은 음식이네요 ㅎㅎ 그래서 오늘 정말 열심히 먹고 왔습니당 ^0^

 

 

메뉴판에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다른 것은 안먹어봤고 직화 쭈꾸미 덮밥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어요!! :D

다른 분들도 거의 이거 시키시더라구요. 아니면 쭈꾸미 철판볶음을 시키시는 것 같습니다!

덮밥은 매운단계가 3개단계가 있는데 매운맛은 너무 매워서 밥을 다 먹기가 힘들더라구요ㅠ

 

 

그래서 저희는 중간맛을 시키고 매운양념을 조금만 달라고 하면 이렇게 양념만 따로 주십니다.

 

 

크으~~~ 정말 맛있어 보이죠? 보통은 부모님과 저 이렇게 3명이서 가서 3인분을 시키는데 오늘은 엄마와 둘이 갔기때문에 2인분만 주문했습니다!

 

 

밥은 이렇게 줍니다. 근데 덮밥 양념도 많이 주고, 기본 반찬들도 모두 맛있어서 저희는 한공기를 하나 더 주문했어용 ㅎㅎ

저는 매운것을 좋아해서 거의 혼자서 2그릇 뚝딱 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거 진짜 맛있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라 다 먹으면 또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오늘은 총 2번 먹었는데 많이 먹을때는 4번까지도 추가해서 먹은 것 같습니다.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미역오이냉국도 기본 반찬으로 나옵니다~ 이렇게 더운 여름에 얼음 동동 띄워진 냉국 한그릇 먹으면 더위가 싹~!

저는 원래 오이 냉국을 안좋아해서 잘안먹는데 저를 제외한 가족들은 모두 냉국을 좋아해서 이것도 여러번 가져다 먹습니다! 맛있기는 해요..ㅎㅎ

 

 

그리고 콩나무 무침과 김치가 같이 나오는데 콩나물과 덮밥을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근데 김치는 자체가 맵기때문에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이렇게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여기 정말 맛있으니 나중에 이천 주변 지나가시면 들려서 밥 한끼 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