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하남스타필드 맛집 지하1층 푸드코트 리틀모모야, 달려라팬 메뉴 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어제 오기로 약속한 날인데 제가 안왔죠...ㅠㅠ 약속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어겼네요ㅠㅠ

그래서 오늘과 내일 연속으로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ㅎㅎ

사실 제가 어제 병원을 갔다가 엄마, 언니와 함께 스타필드로 가서 쇼핑을 했어용^-^

 

 

아빠와 제 옷을 구매하고 아이쇼핑을 하다보니 벌써 저녁 먹을 시간이 되어서 지하 1층에 위치한 푸드코트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저와 엄마는 달려라팬에서 판매하는 달콤함박과 갈비로제파스타를 시켰고 언니는 모모야에서 카레동을 시켰습니다!

 

 

리틀모모야의 메뉴판이에요! 다른 가게보다 메뉴가 정말 많네요~?

저도 돈가스를 먹고 싶어서 카레동이나 카츠동을 먹을까 고민했지만 언니가 돈가스를 먹는다고 하길래 다른 메뉴로 고르기로 마음 먹었습니당~!

 

 

확실히 아까보다는 메뉴판에 메뉴가 좀 적죠? 솔직히 말하면 저의 음식취향은 리틀모모야보다 달려라팬이에요 ㅎㅎ

저희 엄마는 직화함박이나 직화갈비 중에 고민을 하다가 함박으로 결정했고 저는 갈비로제파스타로 결정했습니다!

 

 

짠 카레동과 우동국물이에요! 뜨~~끈한게 정말 좋았어요! ㅎㅎ

 

 

돈가스도 바삭바삭하고 두툼한게 카레에 찍어먹으니 꿀맛이었어요! :D

근데 카레양이 좀 적은 느낌? ㅠㅠ 밥이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찍어먹을 카레가 부족하더라구요.

 

 

 

양이 정말 많죠? 감자튀김도 진짜 많았어요! 제가 한번 먹을때마다 포크로 2개씩 찍어먹었는데도 남았습니다~!

그리고 중앙에 있는 할라피뇨가 꿀맛입니다~! 매콤한게 자꾸 손이 가서 결국 한 번 리필했어요 ㅎㅎ

리필할때 사진의 2배 가까이 정도 주셨는데 저희 3명이서 또 뚝딱했습니다.

 

 

계란도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최고구요! 왼쪽에 있는 양배추 샐러드에는 참기름이 들어갔더라구요~

저희 엄마는 맛있긴한데 참기름향이 너무 강하다고 평가하셨고 언니는 오히려 참기름때문에 더 맛있다고 했습니다!

제가 평가를 하자면 향이 강하긴 하지만 더 고소하고 소스와 참기름이 잘 어울려서 더욱 맛있게 먹었습니다 >-<

 

 

 

 

윤기가 좔좔 흐르는 직화함박입니다~! 소스도 맛있고 부드럽게 씹혀요.

이 제품을 선택한 것에 대해 후회없어용! 배부르고 알찼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가 선택한 갈비로제파스타 입니다~! 저희는 2,000원을 주고 면을 추가했어요!

사실 저는 느끼한 음식을 안좋아해서 크림보다 토마토소스를 선택하고 면보다 밥을 더 선호하는 편인데 어제 유독 이게 먹고싶더라구요.ㅎㅎ

 

 

치즈가루도 당연히 맛있고 파스타 소스와 갈비도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갈비소스도 최고에용 ㅜㅜ

저는 남들보다 느끼한 맛을 더 예민하게 느끼기때문에 먹다보니 좀 느끼하긴 하더라구요.

저희 언니도 이 메뉴엔 피클보다는 직화함박에 같이 나오는 할라피뇨가 있으면 더 좋을것 같다고 했습니다. 확실히 할라피뇨랑 먹으니 느끼한 맛을 잡아주더라구요.

 

 

푸드코트에는 쇼핑이나 데이트를 하고 식사를 하기에 딱 좋은 맛집들이 많아요! 오늘 제가 소개한 음식들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D

 

스타필드의 갈비로제파스타도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1943 술집에서 판매하는 로제파스타치킨이 더 맛있습니다 ㅎㅎ 제 친구들도 먹어보고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구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