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가장 맛있는 족발" 직화 불족발 가격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제가 어제 먹은 불족발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가게 이름은 '가장 맛있는 족발' 입니다 ㅎㅎ 이름 외우기 정말 쉬울거 같아요!

그리고 이름만큼 정말 맛있습니다 크으

 

 

저희는 가장 큰 대자를 시켰습니다. 방금 엄마한테 물어보니 35,000원이라고 하네요.

막국수까지 시키면 따로 12,000원을 추가해야한다길래 그냥 집에서 팔도 비빔면 끓이기로 했어요.

메뉴판을 보니 정식 이름은 막국수가 아니라 쟁반 국수라고 되어있네요!

 

 

 

크으,,,, 장난아니죠??? 사진 찍는거고 뭐고 바로 먹고 싶었습니다ㅜㅜ 직화라 그런지 포장을 뜯자마자 불냄새와 매콤한 향이 났어요!

맛은 달달하면서 맵습니다! 진짜 맛있어요ㅜㅜ

저희 아빠가 음식에 까다로우셔서 맛있다고 잘안하시고, 매운걸 워낙 좋아하셔서 달면 별로라고 하는데 이 음식은 맛있다고 하셨어요~!

엄마는 맵다고 하시면서 계속 드실정도였습니당 ㅋㅋㅋㅋㅋ

또, 저랑 언니는 뼈는 안먹고 고기만 먹습니다. 근데 여기는 뼈가 많이 크지 않더라구요. 그만큼 고기가 더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사실 저는 오늘 아침에 남은 소스에 밥도 비벼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곱니다!! :D

 

 

이건 저희 집에서 밥이랑 김자반에 굴소스를 넣어서 만든 주먹밥이에요! 한국인은 밥심!!

매운 음식에는 당연히 주먹밥이겠죠~? ㅎㅎ

 

 

같이 배달 오는 기본 반찬인 겉절이와 부추입니다! 양념이 정말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는 김치에요! 부추랑 같은 양념인거 같아용

먹다보면 느끼하게 느껴질 수 있는 족발이 이 기본 반찬들로 인해 더 맛있어집니다~! :D

특히 겉절이는 엄마랑 언니가 정말 맛있다고 하더니 어느순간 보니까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신선한 쌈채소와 쌈장, 마늘, 새우젓갈, 백김치가 옵니다!

기본으로 오는 반찬과 채소들이 워낙 다양해서 많은 입맛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또, 매콤해서 먹다보면 땀이 송골송골 맺히더라구요 :) 매운 음식 먹으면서 땀을 흘리니 시원하고 스트레스도 풀렸어요!

조만간 또 시켜먹을 생각이에요 ㅎㅎㅎ >-<

 

더운 여름에 매콤한 불족발과 맥주 한 잔으로 스트레스 날리는거 완전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