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제품

여름휴가를 위한 다이어트 스쿼트, 런지, 플랭크 30일 챌린지 표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점점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께 꼭 필요한 30일 챌린지 표를 가져왔습니다~

휴가를 가는 7,8월까지 얼마 남지도 않았고, 벌써 날이 많이 더워지고 있죠? 그리고 5~6월만 되어도 반팔을 입고 다니니 더 늦기 전에 다이어트를 시작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저도 지금 30일 챌린지를 하고 있어요! 물론 아직 13일째라서 끝까지 갈 수 있을지는 의문이지만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ㅎㅎ 사실 지금도 죽을거 같아요...

저도 인터넷에서 찾아보고 운동을 시작했지만 매번 표를 찾아보기 귀찮아 이번에 제가 표를 직접 만들었어요!

 

 

런지 표 입니다. 휴식이 6번이나 있어요! 쉬는 건 정~~말 중요하니까 특별히 색을 넣었어요 ㅎㅎㅎㅎㅎ

 

 

 

 

보니까 런지랑 스쿼트 둘이 쉬는 날짜가 같더라구요. 그래서 쉴때는 너무 좋아요! >3<

 

 

플랭크는 총 4번 휴식을 합니다! 그리고 3가지 모두 20일에 동시에 쉬더라구요. 그래서 20일만을 기다리며 열심히 운동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전문가가 아니라 정확하지는 않지만 3가지를 같이 해야지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말을 본 적이 있는거 같아서 3가지를 동시에 하고 있어요!

모두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위해 열심히 운동해요~ 다이어트의 성공을 바랍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