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미용

향이 좋은 엑스티엠 컬러 인 립 에센스 색깔 있는 립밤 솔직한 후기 XTM COLOR IN ESSENCE

반응형

 

오늘은 색깔 있는 립밥인 "엑스티엠 컬러 인 립 에센스" 에 대해 리뷰를 할까해요~!!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쌍수 후 화장하기도 지우기도 힘들어서 화장을 잘 안하게 됐어요.

화장을 안하다 보니 화장하는게 귀찮아져서 눈썹이나 아이라인만 그리만 그리고 싶고 심지어 아이라인도 귀찮더라구요. 그리고 쌍수를 하니까 눈이 커져서 눈화장을 굳이 안해도 됐구요 ㅎㅎ 

그러다 결국 "눈썹과 입술만 바르고 다닐까? 입술도 연하게 바르고 싶다." 라는 생각에 도달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색깔이 있는 립밤을 찾아보게 되었는데 남자분들을 위해서 나온 립밤이 많은 거에요. 그래서 뭐 립밤 바르는데 성별이 어딨어 하고 그냥 구매했어요.

 

 

디자인이나 색깔이 참 예쁘죠? 아무래도 남성분들을 타겟으로 한 제품이다보니 무채색이 주 색상이고 포인트로 남색과 음 뭐랄까 피치색? 제가 방금 다시 확인했는데 베이지색보다는 피치색에 가까웠어요. 좀 풀어서 말하면 주황끼가 좀 있는 베이지색이라고 해야하나? 

쨋든 그립감도 나쁘지 않고 남성분들이 들고 다니기에 나쁘지 않은 예쁜 디자인이에요.

 

 

좀 더 자세히 보면 피치색으로 립밤의 이름이 영어로 적혀 있고 그 밑에는 바코드가 있어요. 바코드 맞겠죠?아닌가..?

그리고 남색으로 립밤의 용량이 적혀 있어요. 10g / 0.35 oz.이네요!

 

 

엑스티엠 컬러 인 에센스라는 긴 이름을 가진 이 제품은 입술의 생기가 없을때나 건조할때 발라주는 제품이며 입술에 색깔을 넣어주고 촉촉하기 때문에 생기 가득한 입술을 만들어 준다고 써있네요. 발라본 결과 촉촉하고 향기가 아주 좋습니당

 

 

 

아쉽게도 주름 개선 기능 화장품이래요ㅜㅜ 저는 입술 주름 너무 없으면 너무 땡땡하고 인조적인 느낌이 들때도 있어서입술 주름 좋아하거든요 ㅠ 저희 언니는 입술 주름 많아서 싫다고 하는데 뺏어오고 싶어여,,,

 

 

흠 그냥 한 번 가로로 찍어 봤어요.

 

 

뚜껑은 둥글둥글 귀여워용

 

 

뚜껑을 열면 립을 바르는 부분이 바르기 편하게 사선으로 되어 있어요! 저는 이 립밤에서 이게 두번째로 맘에 들었어요.

 

 

앞에서 보면 이런 모양이에요. 저기 조그만 구멍에서 립밥이 나와용 제가 사용하고 있던 제품이라 새 물건처럼 깨끗하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려요..ㅎㅎ

 

 

살짝 누르면 안에서 립밤이 나오는데 하얀색으로 불투명하고 부드러운 제형이에요.

 

 

제 손등에 살짝 발라봤어요! 엇 털이 민망하네요 요즘 핸드폰은 화질이 너무 좋아서 이런 것도 잘 찍혀요ㅜ 실제로 보면 털이 이렇게 눈에 띄지는 않은데 좀 속상하네요.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면 자 손등에 립밤을 발랐고 자세히 보면 미세하지만 핑크색이 보이죠?

 

 

좀더 문지른 뒤 더 가까이서 찍었어요. 그랬더니 핑크색이 더 잘보이네용

 

 

하하 아무것도 안바른 제 입술입니다. 갑자기 입술이 나와서 놀랐죠? 것두 엄청 큰 입술이 나와서 엄청 놀랐겠네요...ㅎㅎ 딱 입술만 보이게 사진을 자르고 싶었는데 제가 인중이 짧아서 코 그림자까지 안보이게 자르면 입술만 더 부각돼서 여러분이 진짜 놀랐을거에요..ㅎㅎ

놀라신 분들 죄송해용,,, 제가 입술이 두꺼워서 입에 바르는 제품은 남들보다 두배로 들어요,, 이것도 줄어들거에요. 신기하죠? 중학교때는 이것보다 훨씬 두꺼웠는데 어느순간 좀 얇아졌어요. 근데 얘도 좀 없어지니까 허전한 느낌 ㅋㅋㅋㅋ

입술이 두꺼울때 좋은 점은 틴트나 립스틱 바를때 그라데이션이 잘돼요 ㅎㅎ

 

 

자 이렇게 바르시면 됩니당 

 

 

다 바르고 음파음파 입술끼리 문지르면 이렇게 돼용! 엄청 반지르르 하죠?

 

 

확실한 변화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똑같은 사진을 한 번 더 올렸습니다! 똑같은 각도, 위치에서 찍고 싶었는데 저에겐 이게 최선이었어요. 차이가 보이시나요?

확실히 바르기 전보다 촉촉해 보이고 생기가 있어보여요. 하지만 색깔 차이는 별로 없네요.

솔직히 저는 립밥의 용도 보다는 색깔이 있다는 거에 혹해서 샀는데 제 기대치를 충족하는 제품은 아니었어요. 실제로 보면 입술도 너무 번들거려서 제 취향은 아니었구요. 그래도 보습력은 좋아요.

 

 

 

원래 입술에서 큰 차이를 바라지 않고 입술 색깔이 너무 확 튀지 않는 걸 원하신다면 이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지만 저처럼 색상차이가 이것보다는 많이 나길 바라고 너무 번들거리는 것을 싫어하는 분은 이 제품말고 다른 제품을 사는 것을 추천해요!

 

 

휴지로 입술을 닦으면 이렇게 묻어나요. 이렇게 보면 꽤 색깔이 많이 변하는거 같은데 막상 바를때는 티가 안나니까 좀 속상했어요. 오히려 번들거리기만 하니까 하얀 내 입술이 부각되는 느낌이랄까...

남자친구나 다른 사람한테 선물할때는 어떤 취향인지 알아보고 선물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저와 반대의 취향이라면 다행이지만 저처럼 너무 번들거리는거 싫어하고 색깔이 좀 더 진했으면 하는 사람은 이 제품을 선호하지 않을거 같아요.

사실 저도 사고 나서 그렇게 많이 쓰지는 않았어요. 원래 귀찮아서 립밤을 잘 안바르기도 하지만요..ㅎ

아니면 고체로 되어 있는 색깔 립밤도 있던데 더 다양하게 알아보고 살걸 그랬나봐요...

 

그리고 언니가 오늘 제가 이거 리뷰 쓰겠다고 사진 찍는거 보고 올리브영에 남자들이 쓰는 이 제품 말고도 이것보다 색깔 있고 여자들이 많이 쓰는? 제품이 있다네요,,, 하하 앞으로는 진짜 정말로 물건 살때 하나하나 언니에게 검사 맞고 사야겠어요. 이렇게 뭐 사놓고 후회하는게 몇번쨰인지, 올리브영에서는 안파는 물건이 있긴 있는건지 궁금할 따름이네요.

저도 이 제품 올리브영에서 샀고 작년에 샀는데 정확히 언제 샀는지 기억이 안나서 가격이 얼만지 모르겠네용

 

하지만 반짝거리는 입술을 좋아하시는 여성분이나 남성분은 이 제품 괜찮아요!

저는 원래 매트한 립을 좋아해서 립 표현을 매트하게 하는데 가끔 반짝이는 입술로 연출하고 싶을때는 새로운 립을 알아보기도, 사기도 귀찮으니 이 립을 바르고 립스틱이나 틴트를 발라요 ㅋㅋㅋ

그랬을때 결과물이 나쁘지않더라구요. 근데 말을 많이 해서 그런가 반짝이는게 엄청 오래 유지되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이 기억은 확실하지 않으니 가볍게 넘겨주세요. 나중에 확인해보고 꼭 추가로 글을 쓸게요!!

 

아 이 제품이 가장가장 맘에 드는 아주 중요한 이유가 하나 더 생각났어요!! 정말 매우매우 중요한 이유에요!! 향이 너무 좋아요! 산뜻하다고 해야하나 과일향? 상큼?

많이 맡아본 향인데 말로 설명하기 힘들어요. 쨋든 좋은향이에요! 저 향에 예민해서 옛날엔 니베아 립밤냄새도 싫어했거든요. 답답하고 가공적인 냄새라고 해야하나... 지금도 썩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옛날에는 맡으면 토하고 싶을정도로 싫어했어요..ㅎㅎ

 

여러분에게 이 글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