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미용

epais 눈썹 숱 많아지는 법! 에이페 아이브로우 리치 크림 영양제 가격과 정보

반응형

 

 

에이페 아이브로우 리치크림 눈썹 영양제

COUPANG

www.coupang.com

 

오늘은 에이페라는 브랜드의 아이브로우 리치 크림에 대해 포스팅하려려고 해요!

겨털, 다리털은 원하지 않아도 꼬박꼬박 그렇게 잘나면서 머리털이랑 눈썹, 속눈썹은 왜 노력을 해도 잘안나는지 모르겠어요,,,

잠을 잘 안자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머리카락이나 속눈썹이 빠지는 대신에 겨털과 다리털이 빠져서 다시는 안나면 얼마나 좋을까요...후 말도 안되는 상상이었지만 잠시나마 행복했네요.

다른 털들은 밀거나 레이저 제모라도 할수있지ㅜ 머리털이랑 눈썹, 속눈썹은 원한다고 다시 나는것도 아니고 다시 나게 하려면 엄청난 노력과 시간을 필요로 하고스트레스를 안받고 싶다고 해서 안받을 수 있는 것도 아니며 잠을 푹 자고 싶다고 해서 푹 잘 수 있는 것도 아니라 이래저래 고민이 많습니다..

최고는 태어났을때부터 많게 태어나는거지만 내가 선택할 수 없는 부분이니 저는 최선을 선택하여 에이페에서 판매하는 'Eyebrow Rich cream' 을 구매했어요 ㅎㅎ

 

 

제품은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이고 디자인이 정말 특이해요.

 

 

짠~ 신기하죠! 상자 옆면이에요. 아이디에 진짜 좋은거 같아요~

 

 

저는 세일할때 둘 다 샀어요! 원래는 하얀거만 사고 나중에 검은색 사려고 했는데 2개를 같이 판매하는 세트가 있길래 구매했어요!

아이브로우 리치 크림은 28,900원 구매했어요.

저는 숱이 적은 편이어서 매일 열심히 화장을 했습니다.ㅠ 화장을 하지 않았던 중학교 시절에는 앞머리로 가리곤 했죠. 

 

 

하지만 이제는 이 제품이 있으니 마음이 완전 든든합니다!

 

 

일단 상자부터 차근차근 살펴볼게요. 상자의 뒷면에는 제품의 이름과 제품 특징, 전성분, 용량, 사용방법, 사용 시의 주의사항등이 적혀있어요!

이 제품은 각종 스트레스로부터 눈썹을 보호하며 모질을 부드럽고 윤기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용량은 0.67 fl.oz / 20ml 에요!

사용 방법은 본 품의 적당량을 덜어 충분히 마사지하여 흡수시켜 주면 된다고 하네요.
당연한 이야기지만어린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여야하고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하여야합니다.

또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이나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을 경우에는 전문의 등과 상담하고 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제하여야합니다.

 

 

아까 언급했듯이 용량은 20ml 이고 유통기한은 2022.11.05네요. 오 디게 길다

 

 

뚜껑은 투명한 색이고 이 부분은 안에 있는 크림이 나오는 곳이에요! 특이하게 생겼죠? 처음에 디자인을 보고 이게 뭔가 했어요.

 

 

옆모습과 뒷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정말 특이하게 생겼죠?

저도 처음에 어떻게 사용하는건지 이해가 안되어서 난감했답니다. ㅎㅎ

 

 

사용하기 전에 구조부터 익히는게 좋을거 같아서 크림이 나오는 부분을 크게 확대해서 찍었어요.

 

 

 

 

왼쪽의 사진의 제 손가락이 있는 납작하고 평평한 부분을 누르고 펌프질하면 돼요!

새 제품이어서 그런지 잘 아난와서 펌프질을 좀 여러번 했는데 막 누르니까 어느순간 뿜어져 나왔어요... 내 아까운 크림ㅠ

첫번째 사진만큼만 발라도 양 충분하고 좀 남는데 두번째 사진만큼 더 튀어나와서 진짜 아까웠어요..... ㅠ 그나마 손에 떨어져서 다행이지 땅에 떨어졌으면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하하 손에 떨어진것과 제품에 묻어져 나온것을 막 발랐더니 양이 넘쳐서 이렇게 됐네요,, ㅎㅎ 다들 양조절할때 조심하세요!

그래도 처음에만 이렇지 그 다음부터는 정말 살살 눌러서 양 조절하면 깔끔하게 잘돼요.

아무리 크림이 안나와도 꼭 처음부터 살살 누르세요ㅜ

 

 

숱이 적은 끝부분을 잘 보여주기 위해 왼쪽 오른쪽을 따로 찍었어요.

저는 앞부분이 숱이 더 많고 뒷부분이 숱이 더 적어요. 빨간색 선을 그으니까 숱이 적고 많은게 더 확연하게 드러나죠?

그래서 끝부분에 더 중점적으로바르고 있어요. 근데 눈썹 정리 좀 하고 바를걸 그랬어요.

왜 그냥 발랐지? 지금 당장 정리하구 발라야겠네요! 그리고 자기 직전에 말고 더 일찍 바르려구요. 자기 직전에 바르니까 누워서 몇번 뒤척이면 배게에 다 묻더라구요.

 

 

제 쌩얼이에요 모공 어쩔.... 요즘 핸드폰 화질 너무 좋아서 적나라하게 드러나네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면 숱이 많이 적어보이진 않지만 이건 가까이에서 찍어서 그렇고 거울을 보거나 좀 멀리서 보면 눈썹이 실종돼용,,,

 

예쁘게 정리하고 그 상태에서 에이페 크림을 바르려고 찍었어요! 눈썹 자체를 나게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가 원하는 자리에 나야하니깐요 ㅎㅎ 근데 정리 전과 후가 차이가 심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달 후에도 정리하고 얼만큼 많아졌는지 보여드릴게요~!! 

방금 바른 것까지 해서 총 6번을 발랐어요! 당연히 아직까지는 효과 못봤어용 이 제품 다 쓰고 꼭 후기 쓰러 올게요!!

 

2020/03/14 - [화장품, 미용] - epais 에이페 속눈썹 영양제 가격과 쌍수후 속눈썹 영양제 써도 되는 시기

 

epais 에이페 속눈썹 영양제 가격과 쌍수후 속눈썹 영양제 써도 되는 시기

저는 SNS에서 이 브랜드와 제품을 처음 봤고 아이브로우 크림과 아이래쉬 크림을 묶어서 할인하여 판매하길래 구매했습니다~! 에이페의 아이래쉬 리치 세럼은 29,800원에 구매했습니다! 옛날부터 속눈썹이 자주 빠..

marupku.tistory.com

 

 

에이페 아이브로우 리치크림 눈썹 영양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