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미용

데싱디바 매직 젤 네일 스티커 내돈내산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제가 낮에 기분전환겸 붙인 네일 스티커에 대해 리뷰하려고 해요!

코로나때문에 외출은 자유롭지 않고, 나가도 예쁘게 꾸며봤자 마스크를 씁니다ㅠ

집에서 같은 일상만 반복하다 보니 지루해지고 우울한 기분도 들어요. 심지어 곧 장마철이니 집에만 있어 더 답답할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제 나름대로 기분전환을 해봤습니다~ :)

 

 

이 제품은 총 22개가 들었고 2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원래 네일에 관심이 많아 자주 발랐는데요. 그러다보니 손톱이 툭하면 부러지고 많이 상하더라구요ㅠ

샵에 가서 꾸준히 관리 받거나 매니큐어를 바르는것은 귀찮기도 하고 돈도 많이 나가니 한동안 포기했었어요.

하지만 그럼에도 손톱을 예쁘게 하고 싶어서 오랜만에 네일 스티커를 붙였습니다!

 

 

코로나로 사람을 대면하기 꺼려지거나 샵은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 또는 네일을 오래 유지할 수 없는 직업을 가진 분들이나 꾸미는데 한계가 있는 학생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이 없고 부착과 제거가 매우 간단해요. ㅎㅎ

 

 

무려 22개나 있어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고 손톱의 크기도 다양하여 나에게 맞는 사이즈를 찾을 수 있습니다!

손가락은 10개인데 총 22개나 들어있으니 여유분이 12개나 있는거네요~ ㅎㅎ

 

 

구성품은 사용설명서, 스티커, 손톱정리하는 네일 파일 등이 들어있어요..!

 

 

이 제품은 젤램프로 굳힐 필요가 없고,

손을 깨끗하게 씻어 유수분을 제거하고 손톱 사이즈에 맞는 젤스트립을 선택해 큐티클라인부터 천천히 붙여주면 됩니다!

 

 

이렇게 직접 가져다 대보고 맞는 것을 선택해줍니다.

 

 

사이에 기포가 생기지 않게끔 큐티클라인부터 천천히 깔끔하게 잘 붙여주고,

 

 

파일의 하얀 배경에 핑크 글씨가 쓰여져 있는 부분을 이렇게 직각으로 세워 문지르면 사진과 같이

쉽게 절단됩니다! 잘 안되면 손톱깎이로 절단하면 됩니다~ :)

 

 

남은 부분을 잘라낸 후에는 파일의 회색면을 이용해 절단면을 매끄럽게 다듬으면 됩니다~!

잘다듬어야지 완성도도 높아지고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해요 ㅎㅎ

 

 

처음 붙인거라 그런지 깔끔하지 않네요ㅜㅜ 그래서 이 이후에 더 열심히 문질렀습니다!

 

 

이 스티커의 단점은 지문이 많이 남는다는 것입니다. 다행히 제 손톱은 긴편이 아니라 잘라내면 그만이지만 긴 분들은 특히 유의해서 부착해야할듯 합니다.

또, 실수로 아래부분을 만지거나 잘못놓아서 찍힐 수 있습니다...ㅠ

그리고 맞춰서 잘붙이는게 은근 힘들더라구요. 물론 제가 손재주가 부족해서 엉성하게 한 탓도 있겠지만요.

그래도 다 완성하니 뿌듯하고 재미있었어요! :D

 

 

그래도 스티커 처음 붙인거 치고는 나름 만족스러운 결과였어요 ^-^

손톱이 최근에도 또 부러져서 모양이 안예쁘긴한데 누구 보여줄것도 아니고 저혼자 집에서 기분전환하는 것이라 즐겁게 잘 마무리했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왼쪽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양쪽 모두 똑같이 하고 싶었는데 디자인이 조금씩 달라서 그게 힘들더라구요 ㅎㅎ

사진보다 실제가 훨씬 예쁜데 실물이 담기지 않아 속상하네용 ㅜ

모두 무료한 일상 잘 이겨내고 사회적 거리두기 끝까지 화이팅해요! 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