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잠실 생과일 마카롱 '버찌와 모모' 뚱카롱 5가지 솔직한 맛 후기 !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농땡이를 부리다가 조금 늦게 블로그 포스팅을 하네요ㅜㅜ 대신 늦게 올린만큼 더 맛있고 예쁜 사진들로 올렸습니다 ㅎㅎ

제가 아는 지인들 중에는 마카롱 싫어하는 여자는 없더라구요. 저도 처음엔 이렇게 단걸 왜 먹지 하다가 어느순간부터 정말 좋아하게 됐습니다!

저희 언니가 며칠 전 잠실에 학원을 갔다가 생과일 마카롱으로 유명한 '버찌와 모모' 에서 5가지의 제품을 구매해왔습니다~!

 

 

우와,,, 이렇게 큰 딸기가 그냥 통째로 박혀있습니다!! 실제로 봐도 과일이 정말 커요!

어떻게 먹어야할지 곤란할 정도입니다~ ㅎㅎ

 

 

제품은 이렇게 하나씩 비닐봉지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버찌와 모모라는 로고도 적혀있습니다~

 

 

모두 정말 두툼하죠? 음 5개를 한 번에 촬영하려니 예쁘게 나오지 않더라구요ㅜ

과일이 들어간 마카롱 2개, 그리고 나머지는 치즈, 뽀또, 그리고 쿠앤크 초콜릿이 박혀있는 것도 있습니다!

 

 

우~~~~와~~~ 정말 어마어마하죠? 저는 글씨없이 사진을 2개 올릴때는 꼭 작게 해서 한 줄에 뜨게 하는데

좋은건 크게 봐야하고, 두 번이상 봐야하잖아요~?

그래서 그냥 크게크게 잔뜩 올렸습니다!ㅎㅎ

 

 

 

 

 

 

 

 

와,,, 진짜 장난 아니죠?

마카롱에 대해 간단히 설명 드리자면 겉의 햄버거 빵 모양의 정식 명칭은 ' 꼬끄 ' 이며, 속의 부드러운 크림같은 것의 명칭은 ' 필링 ' 이라고 합니다~

이 딸기 마카롱은 새콤달콤합니다~! 필링은 요거트 맛이긴 한데 달달한 요거트에요!

아직 소개하지 않았지만 청포도도 요거트인데 딸기는 청포도보다 덜 새콤하고 달달합니다~

과일이랑 같이 먹으니 색다르고 싱싱한 느낌이에요! :D

 

 

자 이번에는 청포도입니다! 정말 특이하게 생겼죠~? 저도 이런 마카롱은 처음 봐요! ㅎㅎ

정말 개성있으면서 예쁘네용

그리고 이 제품은 정~~말 새콤해요~! 청포도의 상큼함과 요거트가 정말 잘 어우러집니다~

요거트 자체가 정말 새콤해요! 새콤한거 좋아하시는 분은 이 제품을 완전 추천드려요!!

 

 

 

 

 

 

 

 

이렇게 단면을 보면 안에 씨도 없어서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이것도 딸기와 마찬가지로 과일이 들어가서 색다르고 신선한 느낌을 가지게 해줍니다~ :)

 

 

짠~~ 무슨 맛일까요~? 바로 뽀또 맛입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과자와는 정반대로 주황색의 크림이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비닐을 뜯으면 뽀또 냄새가 장난아니에요. 저는 그 과자도 정말 좋아해서 이 제품 포장 뜯을 때 정말 두근두근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

 

 

 

단면의 모습입니다! 음 부드럽다보니 깔끔하게 잘리지 않고 이렇게 흐트러지더라구요ㅠ

음 먹어봤는데 뽀또 과자 특유의 치즈 맛이 강하게 납니다! 짭조름하고 맛있어요~!

근데 저는 조금 짜기도 했는데 저희 언니는 5가지 모두 먹어보고 이게 제일 좋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먹을때 바로 올릴게 아니라서 먹으면서 그때 느꼈던 맛과 상황을 메모장에 적어놓는데 단짠단짠이라고도 적어놨네요!

이 과자를 좋아하시면 좋을 수도 있는데 조~금 짠감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허쉬 오레오 초코가 박혀있는 제품인데요~ 이건 리얼우유이라고 해요.

그러니까 크림처럼 생긴 필링이 우유맛인거겠죠? 저는 이런게 너무 좋더라구요ㅜㅜ 무난하고 취향도 잘안탑니다.

이게 5가지 중에 제~~일 부드럽습니다.

초콜릿이랑 같이 씹어먹어도 맛있고 초콜릿없이 먹어도 맛있어용 ㅎㅎ

 

 

 

 

오레오 자르기 넘 힘들었어요ㅜ 그나저나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ㅠ

진짜 맛있었는데 크으

 

 

두구두구두구 와~~~ 치즈 장난 아니죠?

다 뚱카롱이라 크기도 정말 크고 두께도 정말 두껍습니다! 너무 죠하 진짜ㅠㅠㅠ

 

 

 

 

사진만 봐도 부드러운게 보이죠?

마치 치즈케이크를 먹는 것처럼 부드럽과 달고 짭조름하고 입에서 녹는 느낌이에요! 저희 엄마는 이게 제일 좋다고 하셨어요~!

음 다른 분들이 저와 똑같이 구매하지 않으실도 있지만 일단 먹는 순서를 추천해드릴게요! 아무래도 새콤한거를 먼저 먹어야겠죠?

청포도 →딸기→ 나머지 3개 이런 순서를 추천드려요. 나머지는 달거나 짭조름해서 언제 먹어도 상관이 없어용 ㅎㅎ

진짜 맛있었는데 또 먹고 싶네요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