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디저트

디포유 단백질 맛있는 쉐이크 총 6통 시켜 먹은 후기 (녹차, 카페라떼)

반응형

 

 

뉴트리션스토어 디포유 맛있는 쉐이크 녹차라떼 식사대용

COUPANG

www.coupang.com

 

오늘은 디포유의 '맛있는 쉐이크'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여자들의 영원한 숙제이죠ㅜㅜ 아름다워지기 위한 것도 있지만 건강을 위해서라도 다이어트는 꼭 해야합니다! 남자들의 몸은 아주 먼 과거부터 사냥에 적합한 몸으로 날렵하며 다이어트하기에 좀더 쉽고 여자들의 몸은 출산과 육아를 잘 할 수 있도록 살이 잘 찌고 빼기도 힘든 체질입니다. 게다가 생리 전후나 생리를 할때는 달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이 미친듯이 땡기죠ㅜㅠ 그래서 다이어트의 흐름을 방해하고 의지가 약해집니다. 

저희 언니는 어릴적부터 활동적인 것을 좋아했고 집순이인 저와 달리 집에 있으면 답답해 하고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며 다이어트에 저보다 관심이 많은 언니는 식단조절도 잘했죠.

음식을 줄이는 것도 도움이 되겠지만 단백질을 채워줄 제품을 찾던 언니는 디포유'맛있는 쉐이크' 를 발견했고 어찌하다보니 저도 같이 먹어 벌써 6통째 구매를 했어요 ㅋㅋㅋㅋ

 

 

지금 저희 집에 있는 제품이에요! 언니는 녹차라떼 맛을 먹고 저는 카페라떼 맛을 먹습니다!

 

 

제 블로그니까 제가 먹는 카페라떼에 대해서 먼저 쓸게욤 히히

저도 처음에는 언니가 시킨 녹차라떼 1통을 나눠 먹었는데요. 언니는 음식이나 물건에 빨리 질리는 편이라 다른 맛도 먹어보자 했고 카페라떼를 구매해봤습니다!

디포유의 맛있는 쉐이크의 종류는 총 5개로 1. 밀크초코 맛 2. 딸기요거트 맛 3. 쿠키앤크림 맛 4. 카페라떼 맛 5. 녹차라떼 맛 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희 언니는 초코 맛을 싫어했기 때문에 밀크초코랑 쿠키앤그림을 제외했고 딸기요거트는 제가 안좋아하기때문에 결국 카페라떼를 구매했어요!

 

 

카페라떼 맛은 총 500g에 1회에 25g씩 타 먹는다 하면 96kcal를 섭취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1회에 25g을 섭취한다는 가정하에 1회 섭취 나트륨은 125mg, 탄수화물은 10g, 당류 4.5g, 지방 1.25g, 트랜스지방 0, 포화지방 0.7g, 콜레스테롤 4.5mg, 단백질 11.1g 으로 단백질 쉐이크 답게 단백질이 가장 많이 들어갑니다!

권장섭취량은 1일에 1~2회이며 1회에 25g입니다. 별도로 동봉된 스푼으로 보면 약 1스푼 반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모든 음식과 제품이 그렇든 개봉 후 잘 밀봉하여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면 됩니다!

 

 

용기를 조금만 더 옆으로 돌리면 제품의 이름과 내용량 식품의 유형, 원재료명 및 함량, 제조원 등 중요한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음식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이 부분도 꼼꼼히 읽고 구매하시는게 좋은거 같아요!

 

 

왼쪽 사진은 위에서 바라 본 모습을 한 번 찍어봤어용 ^0^ ㅎㅎ 오른쪽의 사진은 제가 먹고 있는 카페라떼 맛의 내부 사진인데 꽤 많이 먹었죠? 곧 또 시켜야해용 ㅜ 사진 속에 보이는 숟가락이 제품과 함께 오는 숟가락입니다~ 너무 길어서 처음에는 이 안에 잘 안들어가요. 억지로 쑤셔 넣어야 해용 

 

 

저희 언니가 얼마 전에 새로 시킨 녹차라떼 맛이에욤 이 맛만 4번 시켰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무난하고 맛있어요!

 

 

녹차라떼 맛도 총 500g 이고 1회당 25g (약 1 스푼 반)  이 권장 섭취량이며1일에 1~2회 정도 섭취하면 됩니다!

1회 25g에 나트륨 107.5mg, 탄수화물 10.5g, 당류 3.9g, 지방 1.45g, 트랜스지방 0, 포화지방0.55g, 콜레스테롤 4.7mg, 단백질 10.8g 이 들어있습니다! 카페라떼 맛과 비교하면 녹차라떼가 당류는 0.6g 적고 지방은 0.2g 많으며 탄수화물과 포화지방, 단백질도 조금씩 적게 들어있습니다.

본인의 신체특성이나 추구하는 것에 따라서 영양정보를 잘 살펴보고 구매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옛날에는 이런 보틀을 안줬는데 언니가 이번에 구매했을때는 이런 보틀도 같이 주더라구요. 근데 어디서 구매했는지는 모르겠어요. 항상 언니가 시켜가지구 가격도 몰라요. 헤

 

 

투명한 보틀 뒷면에 이렇게 눈금으로 ml가 표시되어 있어서 우유를 넣거나 쉐이크를 넣을때 양조절할때도 훨씬 용이합니다!

 

 

뚜껑을 열면 중간 뚜껑이라고 해야하나 이거 정확한 명칭을 모르겠는데 쨋든 이런것도 있어욤 좋은 보틀을 주더라구요.

 

 

저는 항상 우유 300ml를 넣고 쉐이크 1 스푼 반을 넣습니다! 가루 양 때문인지 우유를 정확히 300ml 넣어도 흔들면 양이 많아져욤 저는 이 보틀이 오기 전에는 집에 있는 눈금 컵에 쉐이크를 타 먹었는데요. 뚜껑이 튼튼하지 않아 제대로 흔들지 못해서 가루가 녹지 않고 뭉친 상태로 먹거나 작고 긴 숟가락으로 쉐이크를 저어서 먹는데 그래도 잘 녹지 않았는데 이 보틀에 넣고 흔들고 먹으니까 전부 다 녹지는 않아도 거의 다 녹았어요!

근데 제가 유독 잘 못 섞어요. 저희 언니랑 엄마가 흔들어주면 기존에 집에서 사용하던 눈금컵으로 타 먹어도 제가 한 것보다는 잘 섞이더라구요 ㅋㅋㅋ

녹차라떼맛은 정말 녹차라떼 맛인데 카페라떼는 냄새부터 초코향이고 맛도 초코맛이에요.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욤! 

처음에 이거 먹고 밥 양이 줄어서 2~3kg 빠졌고 화장실 가는 것도 더 잘 갔습니다 ㅋㅋㅋㅋ

 

 

 

효과도 괜찮고 맛도 있고 배도 든든해져서 아침용이나 저녁용으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먹어도 좋은 제품이에요! 아니면 밥 양을 줄여야하는데 그러기 힘든 분들은 밥을 먹기 전에 쉐이크 한 잔 타서 드시고 저녁 먹으면 칼로리도 적고 밥 양도 줄고 1석 2조일거 같아용

 

그럼 오늘은 여기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모두들 다이어트 화이팅!!

 

 

뉴트리션스토어 디포유 맛있는 쉐이크 녹차라떼 식사대용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