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제품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감자와 야쿠르트 갈아마시기

반응형

 

20년산 감자, 5kg, 1봉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증상에 좋은 음식은 감자외에도 양배추, 브로콜리, 마, 바나나 등이 있지만 오늘은 실제로 엄마의 지인이 6개월간 꾸준히 먹고 효과본 조리법에 대해 이야기할거에요 :)

 

 

마침 저희 고모께서 감자를 보내주셔서 매일매일 아침에 갈아먹을 계획입니다~! :D

언제 먹는게 좋을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일단 공복에 꾸준히 먹을려고 해요!

제가 전에 란스톤이라고 약에 대해서도 리뷰를 했었는데 28일치 약을 다 먹고 일주일정도 지나면 또 신물이 나고 목에 이물감이 있어 매우 불편하더라구요ㅜㅜㅜㅜ

그래서 지인이 효과를 본 음식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큰 것은 반개를 잘라서 갈으면 되지만 저는 오늘 작은 것으로 먹을거기때문에 한 알을 그대로 갈을거에요.

여기서 간단히 말하자면, 감자는 위장질환과 속쓰림에 좋고, 수용성과 비수용성 식이섬유가 적절하게 구성되어 있어 대변의 부피를 증가시키고 부드럽게 해주어 장운동을 촉진시킨다고 합니다.

장내 유익균도 증식시켜 변비에도 좋다고 해요. 또, 사과보다 알칼리성이 2배나 많다고 합니다.

게다가 식이섬유가 노폐물, 독소, LDL 콜레스트롤까지 흡착시켜 배출시키기 때문에 장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혈당수치도 급격히 오르지 않아 당뇨환자분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고 해요!! 정말 최고네요~~!! :D

 

 

 

이어서 만드는 법을 설명할게요~~ 껍질을 잘깎고 칼로 조각을 내어서 믹서기에 넣어줍니다!

 

 

그리고 준비해둔 요구르트 하나를 믹서기에 넣어줍니다.

" 다시 정리하자면 감자 큰 것이라면 반개를 넣고, 작은 것이라면 한 알을 넣습니다. 요구르트는 1개를 넣는거에요. "

 

 

다 갈릴때까지 갈아주면 완성!! 정말 간단하죠~?

아무래도 생으로 먹는 것이라 좀 아릴 수 있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저는 아리지 않고 괜찮았어요!

전분 맛이 약간 나긴했는데 거슬리지 않고 무난합니다. 쭉 마시면 끝에 전분만 남긴하는데 숟가락으로 긁어먹으면 됩니다! :)

 

모두들 저와 함께 역류성 식도염에서 벗어났으면 좋겠네요 ㅎㅎ ^-^

 

20년산 감자, 5kg, 1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