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남시 검단산 등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하하 좀 많이 쉬었네용 ㅎㅎ 12일에 친구랑 등산하고 13일 아침에 집에 돌아왔는데 너무 힘들어서 집 오자마자 짐도 안풀고 잠들었지 뭐에요ㅜㅜ

일어나서 저녁먹고 티비 보니까 시간이 다 가서 어제도 블로그 못들어왔습니당...ㅋㅋㅋㅋ

옛날에 구독자 한 분도 없이 블로그 하던 몇개월 전에도 방문자 수가 100은 넘었는데 어제는 유입수가 90도 안되더라구요 흑흑

앞으로 다시 열심히 달려야겠어요..!! 같이 화이팅해요 ㅎㅎ

 

 

짠 하남시에 위치한 검단산이에요~! 다행이 해가 강하지 않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시원했습니다! :)

저희 아빠와 친구의 아버님은 저희가 정상까지 가거나 헬기장까지는 갈거라고 예상하셨는데 약수터까지 겨우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많이 가파르더라구요ㅜㅜ 엄청 가파라서 내려올때 발가락이랑 발목이 엄청 아팠어요 ㅋㅋ큐ㅠㅠㅠ

 

 

친구 어머님이 저희 가면서 먹으라고 오이 2개를 잘라서 넣어주셨습니다~!

이런 조각으로 총 8조각이 있던걸로 기억나요 ㅎㅎ 얼마 안가 너무 힘들어서 주저앉고 오이를 먹었어요..ㅋㅋㅋ

크으 어머님의 선견지명,, 오이가 없었다면 약수터까지도 못갔을거에요! :D

그리고 벌레가 어찌나 많은지,,, 특히 송충이가 정말 많았는데 왜 자꾸 저에게 떨어지는걸까요...ㅠ

같이 있는 친구한테는 한 번도 안떨어졌는데 저한테만 떨어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한 번은 머리에, 또 한 번은 어깨에 떨어져서 비명지르면서 떨쳐내고 뛰어갔어요....ㅠㅠㅠㅠ

으 까칠까칠한 감촉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정상까지는 도저히 못갈거 같아서 약수터에 있는 팻말 앞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절반정도 남았더라구요...ㅜㅜ 몸도 힘들었지만 벌레가 너무 무서워서 포기하고 누구보다 빠르게 내려갔습니다 ㅋㅋㅋㅋㅋ

친구는 올라갈때 허리아프다고 엄청 힘들어했는데 저는 상대적으로 괜찮았거든요?

근데 내려와서 씻고 쉬고 있는데 저는 다리랑 허리가 너무 아프더라구요ㅠㅠ 친구는 멀쩡하구요,,ㅜㅜ

2일이 지났지만 아직도 종아리가 너무 아프고 허리는 적당히 아픕니다 ㅋㅋㅋㅋㅋ

 

 

둘이 다이어트하자고 7개월만에 만나서 등산한건데 이만큼이나 먹었어요.

스타필드 트레이더스 가서 구매했습니당ㅋㅋㅋ

구매할때는 다 먹을 수 있을거 같았는데 막상 먹다보니 반도 못먹어서 다음날 아침에도 먹었어요.

근데도 많이 남아서 친구가 싸서 가져갔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친구 만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마스크 쓰고 등산하기 넘 힘들었지만 땀도 흘리고 친구랑 밤새 수다떨고 노니까 너무 행복했어요! :D

등산할때 마스크 쓰기 힘든건 알지만, 가리지도 않고 재채기를 엄청 크게 4~5번정도 반복하면서 저희쪽으로 오는 분도 계셨는데 좀 찝찝하고 불쾌했어요ㅜㅜㅜ

그리고 물이 부족해서 사러갈때도 저희가 옆을 지나가는데 마스크 안끼고, 가리지도 않고 재채기하는데 저희가 KF94 끼고 있어도 찝찝하더라구요,,, 다들 마스크라도 잘 끼셨으면 좋겠는데.. 흠

 

암튼 친한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 너무 즐거웠어요~! 물론 다신 등산 안가기로 했지만요 ㅎㅎ ^-^

마스크 안끼고 친구를 만날 수 있는 날이 빨리 오면 좋겠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