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미용

20대 여자 카드 가죽 반지갑 추천 닥스 WCWA9E386-01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어제 보낸 문의에 대한 답변이 왔는데 다행히 다시 수집을 한다고 해요!! 꺅

그래서 확인해보니 지금 다음에서 1명이 들어왔더라구요 ㅎㅎㅎㅎ

정말 작고 소즁한 나의 방문자,,,♥

그래서 기분이 매우 좋아용 ㅎㅎㅎ 다시 예전 방문자로 회복하려면 시간이 꽤 걸리겠지만 다시 집중해서 블로그를 하려고 해용 히히 (그동안 걱정하고 위로해주셨던 분들 모두 정말 감사합니다!! ♡♡♡♡)

어떤 것때문에 걸린지는 모르겠지만 조심 또 조심해서 글을 쓰려구요! :)

 

 

짠! 제가 이번에 구매한 닥스의 카드 지갑입니다~

저는 원래 지갑을 들고 다니지 않고 카드만 들고 다니는데요! 그러다보니 민증을 놓고 다니고 큰 병원 갈때나 심지어 술집을 갈때도 놓고 다닌적이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못들어가거나 다시 집에 다녀오거나 몇번 가본 곳이어서 겨우 들어가거나 했죠.

또 어떤때는 들고는 왔는데 주머니에서 카드 꺼내다가 민증이 떨어졌는지 잃어버린적도 있었답니다ㅜㅜ

그래도 귀찮아서 그냥저냥 살고 있었는데 최근에 병원 갔다가 서류 떼야하는데 놓고와서 집에 왕복 2시간 걸려 또 갔다와야하는 상황이 생기자 심각성을 깨닿고 이번에 지갑을 구매했습니다...ㅎㅎㅎ

 

 

 

 

전에는 루이까또즈걸 썼는데 그 상품은 카드나 반지갑처럼 작지 않고

크기도 하고 꽤 써서 여기저기 까져가지고 잘 안들고 다니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LF 몰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

 

 

 

 

사실 그냥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LF몰이 공식몰이고 앱을 깔고 구매하면 훨씬 싸게 구입할 수 있다고 해서 어플을 깔고 총 2만원정도 할인 받고 구매를 했습니당 ㅎㅎㅎ

 

 

헤헤 예뿌지 않나용? 제 눈엔 너무 예뻐서 이걸로 선택했는데 저희 언니는 나이 들어 보인다구ㅠ

언니랑 저랑 취향이 넘 다른거 같아여. 여러방면에서!!

뭐 이 제품을 쓰는 당사자 맘에 들면 되는거니까 그냥 샀어용

원래는 이거 말고 좀더 얇은걸로 사려고 했는데 뭔가 뻥 뚫려있는거는 카드나 민증이 빠져나올까봐 불안해서

제가 원래 예상한 크기보다 조금 더 두껍더라도 예쁜 지갑으로 결정했어요! :D

 

 

 

 

이 제품에는 똑딱이가 2개 있습니다.

첫번째 똑딱이는 로고가 있는 부분의 뒷부분이고,

두번째인 이 부분은 로고를 중심으로 봤을때 위쪽에 위치한 곳이에요!

 

 

이곳을 열면 이렇게 카드와 현금을 꽂고 다닐 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새거라 그런지 종이와 보호필름 등이 붙여 있어요~!

 

 

현금을 넣는 곳에는 상품명과 가격과 바코드가 찍혀있는 종이가 들어있습니당

 

 

모델명은 WCWA 9E386-01 입니다~! 오호 천연 소가죽이라고 하네욘! 저도 지금 첨 알았어요 ㅎㅎ

가격은 118,000원이라고 하는데 저는 정말 싸게 샀어요.

할인을 하는지 뭔지는 기억 안나는데 처음부터 7만원대였고 이것저것 할인을 받아서 5만원대에 구매한 걸로 기억합니당

정말 싸게 샀쥬?

 

 

사실 이 보호 필름이랑 뒤에 닥스라고 쓰여져 있는 명함처럼 생긴 종이는 아직 안꺼냈습니당

구매하고 나서 이 제품을 들고 밖을 나갈 일이 한 번도 없었거든요,,,ㅎㅎㅎ

아직 뜯기 아까워서 박스에 고이 모셔놨습니당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나가구 싶네여ㅜ

 

 

자 이제 제가 아까 언급한 첫번째 똑딱이! 로고 뒤의 똑딱이를 열 겁니다.

요새 핸드폰은 화질이 좋아서 정말 세밀하게 잘 나오네용

근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음식 사진은 갤럭시가 더 잘나와요. 더 맛있고 화질 좋게 나오더라구요.

 

 

 

 

쨘 똑딱이를 열었더니 동전을 넣는게 나왔어요!

안에 실크처럼 부드러운 재질의 천에도 닥스의 로고가 새겨져있네요~!

저는 카드지갑으로 검색해서 나온걸 구매했는데 이건 그냥 반지갑 아닌가 싶네요 ㅎㅎ

뭐 쨋든 실물도 너무 예쁘고 엄청 만족합니다! 이제 중요한 물품을 주머니에 넣지 않고 여기에 넣고 다녀야겠어여 :D

 

 

그리고 처음에 박스를 개봉하고 상품을 꺼내면 그 아래에 이런 편지 봉투 같은게 들어 있습니다.

이것도 제 취향이에요. 깔끔하고 이뿌네용

 

 

뭐지 하고 안의 내용물을 살펴보니 정품카드가 나왔습니다~!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수선을 보증한다구 하네요 :)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모두들 오늘도 내일도 좋은 하루되세요! :D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