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미용

셀퓨전씨 아쿠아포린 크림 정보 및 사용 후기

반응형

 

 

셀퓨전씨 포스트알파 아쿠아 포린 크림 50ml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셀퓨전씨의 아쿠아포린 크림에 대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셀퓨전씨의 상품은 여드름 관련된 것도 많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크림은 민감성보다는 저처럼 건성이 심한 사람이 사용하면 좋습니다!

민감성이신 분들은 카밍 다운을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카밍 다운은 민감하고 달아오른 얼굴을 진정하는 그린토닝크림으로 민감성 적합성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합니다.

 

 

그럼 다시 아쿠아포린으로 넘어갈게요~ 아마 단어가 생소한 분들이 많을거에요! 저역시도 그렇구요 ㅎㅎ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피부에 존재하는 수분 채널 물이나 글리세롤이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통로로, 부스팅함으로써 원활한 수분전달 및 피부갈증 해소에 도움을 주며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즉 이 제품은 데일리 크림으로 건조한 얼굴에 수분폭탄과 산뜻촙촙함을 느끼게 해준다고 합니다~ 써보니까 정말 산뜻촙촙하더라구요 ㅎㅎ

일시적 피부온도 감소붓기 완화 테스트까지 완료했다고 해요! 저처럼 얼굴에 열이 많은 분들한테는 딱이네용

 

 

 

저는 어제 처음 샘플로 사용해봤기때문에 붓기는 잘모르겠고 확실히 건조한 건 잡아주더라구요. 제가 평상시에 사용하는 것보다 효과가 좋았어요!

사용방법은 아침, 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취해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됩니다.

샘플의 용량은 1.5g 입니다~ 유통기한은 2022.02.13 으로 꽤 길어요! :D

 

 

이 사진은 제 손에 1.5g을 탈탈 털어놓은거에요! 양이 좀 적어보이죠? 저도 처음에 보고 양이 생각보다 적네 했는데 막상 얼굴에 바르니까 남더라구요!

제품이 부드럽게 잘 발려서 더 넉넉하게 느껴진거 같기도 해요.

 

인터넷에 가격을 검색해보니까 32,000원정도 하는데 할인 등 혜택을 많이 줘서 보다 싸게 살 수 있나봐요!

저는 지금 속건성 관련 쓰는 화장품이 있어서 일단 샘플로 만족하고 다음에 구매해보려고 해요!

 

 

셀퓨전씨 포스트알파 아쿠아 포린 크림 50ml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