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

5월 8일 어버이날 카네이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일년에 하루뿐인 어버이날이에요. 음 거의 다 끝나가지만요...ㅎㅎ

사실 이 게시물을 올릴까말까 너무 고민했어요ㅠ 지금까지도 이걸 올릴지 말지 고민을 정말 많이 했답니다ㅠ

근데 할만한 리뷰도 없고 다른 걸 조사하거나 쓸 시간도 없구... 그래서 결국 올리기로 결정했어용...

만약 올린다면 5월7일에 올리거나 오늘 아침에 올리려고 했는데 오늘 아침엔 시간이 없어서 못올렸어요.

 

 

음,,, 이번엔 꽃화분 선물이나 꽃을 달아드리는 대신에 카네이션을 그려서 드리려고 했는데

완전 망했어요....ㅎㅎ

자연물은 거의 처음 그려보긴 했는데 이렇게 망할 줄은 몰랐어요.

그와중에 어디서 본건 있어서 붓 몇개도 같이 올려놓고 사진 찍었습니당 ^0^ ㅎㅎㅎ

 

 

이것두 그냥 멋있어보이고 싶어서 붓 놨어요. 스케치를 했는데 말이죠 ㅎㅎㅎ

솔직히 스케치까지는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데 채색에서 완전 망해버렸지 뭐에요ㅠ

 

 

뾰족뾰족한 가지만 그린 이유는 잎은 그냥 대충대충 물감과 색연필로 그리려고 이렇게 표현했습니당

 

 

어쩌다보니 제 일기처럼 됐는데 원래는 동영상으로 간단하게 촬영도 할까했거든요.

근데 진짜 그릴수록 떵이 되는게 보여서 촬영접고 열심히 그림에만 집중했답니다 ㅎㅎ

전 자연물은 너무 어려워요.. 아니 그냥 그림이 어려워요ㅜㅜㅜ 그림 잘그리시는 분들 정~~~~말 부러워요ㅠㅠㅠㅠ

 

 

하 너무 창피하네욥 ㅜㅜ 앞으로는 열심히 연습해서 예쁜 그림만 올리고 싶네용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ㅜㅜ 으허어헝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