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

블로그 특징을 나타내는 로고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은 제 블로그의 특징을 나타내는 로고를 만들어봤어요! 앞으로는 이 로고를 프로필에 뜨게 하려구요!

항상 만들어야지하면서 미루다 블로그 시작한지 3달만에 드디에 만들었네요 ㅎㅎ

다른 분들은 본인의 얼굴사진이나 특징을 나타내는 사진을 올려놓은 걸 볼때마다 저도 빨리 바꾸고 싶었거든요ㅠㅠ

드디어 만들다니 너무 기쁘네용 ㅎㅎ

 

 

하얀 돌고래에용 귀엽죠? 히히

기분이 넘 좋네여

 

 

프로크리에이트를 이용해 그리니 자동으로 타임랩스로 동영상이 만들어졌어용

이렇게 그려본건 거의 처음이라 많이 미숙하네요. 앞으로 더 연습해야겠어요~!

너무 쓸데없는 부분과 반복적으로 수정하는 부분은 뺐습니당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