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책

집콕할 때 최고인 컬러링북 꽃잎 수채화 블랙을 단돈 101원에 샀다!

반응형

 

 

버드인페이지 꽃잎 수채화 블랙 KIT 꽃 피는 밤의 컬러링 KIT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오늘 클래스 101에서 101원 주고 2만원정도 하는 랜덤박스를 배송받았어요~!

신사임당님 클래스 신청하면서 101원 더 보태고 받은건데 넘 잘한거 같아요! 생각보다 비싸고 좋은 제품이 와서 놀랐어요.

게다가 수채화라뇨ㅜㅜ 저 그림 그리는거 진짜 좋아하거든요! 고등학교때 입시를 위해 미술을 하기도 했구요 ㅎㅎ

그림 안그린지 꽤 돼서 걱정도 되는데 내일 채색할 생각에 지금 넘 설레서 잠도 안와요ㅠㅠ

 

 

사이즈가 다른 붓 3개와 물감, 그리고 컬러링 북 이렇게 한세트가 배송이 옵니다! 책 하나의 가격은 15,500원인데 도구까지하면 거의 2만원대라고 하네요. 근데 판매하는 곳마다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난다고 해요!

이번 포스팅은 사진이 좀 부실해요ㅜ 배송받고 넘 기뻐서 블로그 쓸 생각에 제대로 안펴보고 막 사진 찍었는데 앞부분의 물조절 설명이랑 제일 뒷부분에 연습할 수 있는 부분을 이제서야 본거있죠ㅜ

그래서 지금 급하게 찍어서 조금 부실합니당..ㅎㅎ

 

 

 

 

우선 재료들부터 소개할게요~ 붓은 4호 8호 12호가 옵니다. 오른쪽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붓이 둥근 편이에요~

저도 수채화로 입시미술을 했는데 저는 납작하고 날카로운 모양만 사용해봐서 좀 긴장도 되고 더 설레네용 히히

 

 

음 제 생각보다는 물감이 좀 적은거 같긴한데 물에 많이 풀어쓰면 되니까 괜찮겠죠...?

그리고 전 다행히 제가 쓰던게 있어서 부족하거나 다양한 색상을 쓰고 싶을때는 제 파레트 꺼내려구욥

 

 

물감과 붓과 밴드가 들어있던 비닐의 뒷부분을 보면 관리법이 적혀있습니다. 안그래도 처음에 이 밴드는 왜 들어있는거지 했는데 이런 용도였네요 ㅎㅎㅎ

 

 

책의 문장 느낌도 차분하니 좋고 초보자 분들을 위해 도화지와 채색법에 대해 자세히 쓰여져 있어서 좋았어요!

또 수채화는 물을 많이 써서 종이가 우는 경우가 많은데 그것을 생각해서 도톰한 미술용 종이를 쓴 것도 맘에 들었어요!

배경을 검은색으로 해서 물감이 선 밖으로 나가는 것을 안보이게 하는 등 세세한 부분을 많이 신경써서 그런지 제품의 전체적인 퀄리티가 높더라구여

 

 

 

 

저는 옛날에 쓰던 물통이 깨져서 2L 플라스틱 물병을 반으로 잘라서 사용하려고 해요! 전에 그런 식으로 써봤는데 괜찮더라고요. 투명해서 물의 색이 얼만큼 변했는지도 알기 쉽구요!

저는 휴지보다는 반으로 자른 수건이나 천을 쓰는 것을 추천드려요! 휴지는 물기를 너무 많이 흡수하기 때문에 원하는 물조절을 하기 힘들거든요.

제일 뒷장에 보면 연습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릴수록 성장한 모습이 보일거에요 ㅎㅎ

여기서 정말 중요한 말을 해주셨네요! 수채화는 경험하면서 물조절을 익히는 방법밖에 없고 당연히 처음에는 많이 미숙하니까 상처받거나 실력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고 꾸준히 하셨으면 좋겠어요! :)

수정을 차분히 하는 것도 정말 중요하구요! 덧칠하면 색감이 탁해지고 종이가 상해서 안예쁘거든요ㅜ

 

 

한장을 더 넘기면 정말 친절하게도 물과 물감 농도 조절에 대해 설명도 해줍니다!

 

 

 

 

심지어 색상별로 번지게 하는 것도 알려주네요 ㅎㅎ 저도 이런 수채화는 안해봐서 연습 많이 해야겠어요ㅜ

 

 

종이가 까매서 진짜 세련되어 보여요. 그나저나 책 만드신 분들 너무 친절하네욥

중요한 부분 계속 강조해주시구ㅠㅠ 그냥 밤 새더라고 지금 하고 싶어요... 사실 이 시간에 블로그 쓰는 것도 내일 이거 할 시간 벌어놓는거에요..ㅎㅎㅎㅎ

 

 

게다가~~~ 처음하는 그라데이션이 익숙하지 않을 분들을 위해 이렇게 연습할 공간을 이렇게나 많이 만들어주셨구 실전에 익숙해지도록 예쁜 꽃 일러스트 레슨 카드도 있어요 크으

그리고 편하게 잘라서 그리라고 절취선도 있어요ㅜㅜ 센스 대박ㅠ

 

 

이 부분이 본격적으로 채색하는 공간인데 위에는 몇번째인지 나타내는 것과 아래에는 꽃이름 등이 적혀있습니다!

 

 

이 그림은 양귀비 꽃이에요! 컬러링 북 덕분에 식물 공부도 하네요 ㅎㅎ 이름만 알지 어떻게 생겼는지는 몰랐거든요.

이제 빨리 자고 낼 일어나서 채색하면서 놀아야겠어요! :D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좋은 꿈 꾸세요~ :D

 

 

버드인페이지 꽃잎 수채화 블랙 KIT 꽃 피는 밤의 컬러링 KIT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