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버 신사임당 스마트스토어 클래스 101 수강 중간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버로도 핫하신 신사임당님의 강의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아래의 사진은 제 페이지를 캡처한거에요~

저는 sns 광고를 통해 '클래스 101'을 알게 되었고 리뷰요정리남님것을 수강했었습니다! 많은 도움을 받았고 이번에는 신사임당님의 강의를 신청했고 듣고 있는 중이에요!

 

 

혹시 몰라서 리남님거 들은거랑 제 이름, 이메일 주소 등을 가렸는데 이렇게 언급할거면 왜 가렸는지,,ㅎㅎ

저는 아직 34% 밖에 듣지 못했지만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고 제가 한차례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와 나도 할 수 있다는 동기를 부여받게 되었습니다.

수강을 하다가 신사임당님의 겸손한 태도와 사업적인 부분의 생각에도 놀란적이 많았습니다.

성공을 하려면 그만큼의 노력이 필요한거구나 깨달았어요. 가장 중요한 것은 끈기와 노력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달았어요. 근데 이 노하우를 그냥 거저 줍니다.

솔직히 내가 몇년간 고생해서 힘들게 알아낸 노하우를 생판 남에게 알려주는게 쉬운게 아니잖아요? 그런데 후기들만 봐도 모두 극찬을 하며 너무 감사하다, 이렇게 상세히 알려주는 강의는 처음이다라는 댓글이 절반 이상이에요.

저도 그 후기들을 보고 목차를 보고 이것을 듣기로 마음 먹은 거기도 하고요. 그리고 양이 정말 많아요. 길고 양도 많고 말이 필요없이 그냥 최곱니다. 게다가 빼놓을 수 없이 모두 중요한 내용들이에요.

 

 

 

게다가 가격이 너무 저렴합니다. 솔직히 왜 이렇게 저렴하게 하셨나 이해가 안갔어요. 듣고 나서는 더욱 이해가 안갔어요. 모두들 이 가격에 이 내용을 어디서 들을 수 있나 하고 이야기 하시는데 저도 너무 공감됐어요.

 

 

딱 강의를 들어가면 이런식으로 동영상이 있고 오른쪽에는 수업 노트라고 해서 주언규님이 중요한 부분을 올리시거나 엑셀 등의 자료들을 올려주세요. 것두 친히 직접 정리하고 세팅되어 있는 것을요.

저도 엑셀을 잘 못하는데 주언규님이 자료를 올려주셔서 키워드 작업하는 거나 제품 소싱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등등을  많이 배웠어요.

그리고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면 알겠지만 다른 것들은 보통 30만원 내외인데 이거는 20만원 내외이고 저는 사이트에서 5만원 쿠폰을 받은 적이 있어서 10만원 초반대로 정말정말 싼 가격에 구매했어요.

진짜 저는 운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이런 고급진 퀄리티 몸소 체험할 수 있는것도 놀랍고 이렇게 싼 가격에 들을 수 있는게 놀라워요.

게다가 코칭권으로 1:1 상담? 배움?도 가능합니다! 증말 최고야ㅜㅜ

 

 

 

또 보통 5개월정도 수강기간이 주어지는데 중간중간 미션을 해결하면 포인트나 예를 들어 수강권 2주 연장이나 제가 아까 언급한 쿠폰 등을 발급해주어서 이게 끊을 수가 없어요. ㅋㅋㅋㅋㅋ 미션도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간단한거에요.

101팀이 마케팅도 잘하고 이 사이트 자체가 많은 도움이 되어서 다들 한 번만 들어가서 구경만이라도 해보세요! 그리고 이런 직업이나 돈 버는 거 말고 저같은 그림쟁이들을 위한 것도 있고 타로도 있고 포토샵일러스트도 있고 뜨개질 등 요즘에 집콕 할때 할 수 있는 것들도 굉장히 많아요.

요즘같은 때에 뭐 배우러 어디 나가기도 그렇잖아요. 이럴때 이 사이트를 들어가서 구경하는거 완전 강추합니당

오해하실까봐 그러는데 저는 클래스 101과 아무 관계도 없고 그냥 강의나 시스템에 너무 만족해서 이런 반응을 표하는 거에요. 돈 받거나 광고하는거 아닙니다! 맹세할 수 있어여

 

 

그리고 신청하면 이렇게 그립톡을 공짜로 배송해줍니다. 저는 여태까지 총 2개나 받았어요. ㅎㅎ 앞으로도 더 생길 거 같기도 해요. ㅋㅋㅋ

그리고 요즘에는 101원을 추가하면 랜덤으로 집콕키트? 같은 것도 준다고 해서 그것도 배송을 기다리는 중이에요~!

뭐가 올지 너무 기대돼요!! >3<

 

지금 직장의 수입으로는 부족하다, 집에서 심심하다 부업할게 필요하다 또는 전업으로 스마트스토어 하고 싶은 분은 주언규님거 수강하는거 추천드려요. 그리고 넘 잘생기셨어요.

저도 벌써부터 순수익 1000을 벌 수 있을 거 같은 기대와 자신감이 막 뿜뿜하네요. 후기 보면 벌써 순수익 300 넘게 버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부럽다 ㅠㅠ

 

그럼 저도 순수익 1000만원을 위해 다시 수업 들으러 가보겠습니다! 우리 댓글창에서 만나여 히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