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홍대 김도윤의 사주 타로 이야기 후기

반응형

 

거의 1년만에 돌아왔네요ㅜㅜ 그동안 여러 일들이 많아 너무 늦게 돌아왔어용 ㅜ

그동안 쓰려고 했던 글도 앞으로 꼬박꼬박 쓸게요! :) ㅎㅎ

 

 

 

 

 

 

 

오늘은 사주 보러 다녀온 후기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저는 19살부터 5년간 계속 일이 풀리지 않았어요. 너무 막막하고 답답하고 우울해서 간절한 마음으로 사주 잘보는 곳을 손품 팔아 찾았습니다.

하는 일마다 다 되지도 않고 나는 언제까지 이렇게 살아야하나 너무 막막했어요.. 사실 지금도 편하진 않네요 ㅎㅎ

인터넷에 찾아보니 후기도 많고 다른 철학관과 달리 좋은 말만 하는게 아니라 냉정하게 말씀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가격대가 다른 철학관보다 높아서 처음엔 고민도 많이 했지만, 너무 간절해서 예약을 했습니다!

그래서 2022년 11월 초에 연락을 드려 예약 후, 2023년 1월 4일에 상담을 받았습니다 :)

전에 다른 블로그로 손품 팔때 보니 어떤 분은 6개월이나 기다렸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저는 2개월만에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당일에 늦으면 상담을 절대 받을 수 없다고 하길래 일찍 도착해서 문 앞에서 약 10분 정도 기다렸던거 같아요!

아침부터 긴장해서 심장이 콩닥콩닥하고 도착해서도 식은땀이 줄줄 나더라구요ㅜ ㅋㅋㅋㅋ

일단 들어가면 선생님께서 제 이름을 물어보고 본인인지 확인 후 상담이 진행됩니다.

생년월일을 저에게 물어보시고 확인 후 종이에 제 년주, 월주, 일주, 시주를 쭉 적고 대운도 쭉 적어주셨습니다.

그리고 차근차근 설명을 해주셨어요. 

사실 저는 원래 사주, 성명학, 관상 등에 관심이 많아 중학생일때부터 남들이 잠든 새벽에 핸드폰으로 이것저것 검색하며 공부했습니다.

제 사주를 수년간 나름 공부했을뿐만 아니라 연예인들이나 성공한 사람들의 사주도 살펴봤었습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어떤 사주를 갖고 태어났길래 성공했나 너무 궁금했거든요.

여튼 저는 사주에 대한 지식이 있는 상태에서 들었는데, 설명을 차근차근 잘 해주시더라구요!

사주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도 쉽게 이해하고 접근하기 좋을거 같았어요!

 

 

음 제 사주를 보니 저는 전생에 나쁜 짓을 많이 해서 이번생에서는 베풀면서 살아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활인업이라고 하는 직업, 즉, 쎈 직업을 해야한다고 하셨습니다!

군,검,경,감식반,의료,복지, 교육 등의 직업에 종사를 해야하고, 남편도 그런 사람을 만나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좋은 사주는 아닌데 다행히 대운이 잘 들어왔다고 하셨어요!

이 말 듣고 내가 전생에 나쁘게 살았지만 나중엔 착한 일도 했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용 ㅋㅋㅋ

저는 임술 일주인데 임술일주는 신강해야 좋지만 저는 신약이라고 합니다ㅜ (신약하다고 나쁜 건 아니지만 임술은 신강해야 좋다고 해요!)

그래도 다행히 29~48까지 약 20년간 좋은 대운이 들어와서 이때 물 들어올때 노 저어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용 ㅋㅋㅋ

삼성의 고 이건희 회장도 임술 일주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지금은 시드머니를 많이 모아놓고 재테크로 돈을 벌어야한다는 사주라고 합니당!

 29~48 사이에 벌어놓은 돈으로 말년까지 먹고 산다고 하셨어용! 히히 꽤 많이 버나봐용 (제발ㅠ)

사실 지금은 여러모로 힘들어서, 나중에 저에게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게 믿기지 않지만 그래도 희망을 갖고 열심히 살아야겠죠!?

그리고 제 사주의 지장간에도 재물이 있어서 다행히 돈이 부족? 굶어죽지 않는다? 라고 하셨어용

사주를 본지 2주정도 돼어서 말의 뉘앙스는 기억나는데 토씨 하나까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네용 ㅜ

 

 

어쨌든 저는 부동산을 해야하는 사주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끈기가 부족하다고 하나만 파라고 하시더라구용

제가 유튜브도 물어봤는데 취미정도는 괜찮고 유튜브도 교육 쪽으로 가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또 유튜브를 하더라도 노래, 그림, 일상 등 여러 분야로 하지 말고, 딱 가지 분야로만 유튜브를 하라고 하셨어요!

 

 

 

선생님께서 제가 초년엔 뭘 하든 잘 안됐을거라고 하시더라구요ㅠ

그리고 늦게 결혼해야 하며, 늦공부를 할 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일찍 결혼하면 이혼수가 있다고 해용 ㅠㅠ

일찍 결혼해서 일찍 애기 낳고 싶어서 좀 슬펐지만,

대운이 잘 들어오니 33,34살쯤부터도 결혼하는 것도괜찮다고 하셨어용! (원래는 38살이라고 말씀하셨어요 흑흑)

그리고 사업은 맞지 않고,(사업은 이윤을 남기는건데 저는 베풀어야하는 사주이기때문에 안된다고 하더라구용)

하더라도 좋은 대운이 들어올때 교육 쪽으로 해야하지,

먹자, 마시자, 놀자 등 유흥과 관련된 사업은 절대 절대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용 (그런 사업을 하면 꼴값이라고 적어주셨어용 ㅋㅋㅋㅋ)

백호살이 있어서 차도 조심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용

 

 

사실 저는 원래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다가 이번에 정말 아깝게 떨어졌거든요..

제 나름 젊은 청춘을 바쳐 친구도 안만나고 집에서 공부 열심히 했는데 시험에 떨어져서 많이 힘들었고

지금도 현실, 정신적 등 여러모로  많이 힘듭니다.

그래서 공인중개사를 한 번 더 도전해볼지, 아니면 사회복지사라는 새로운 직종을 공부하고 도전할지 고민하다가

나에게 어떤 직종이 맞을지, 내 미래가 어떤지 조금이나 엿보고 싶은 마음에,

또 이 답답함이 조금이나마 해소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사주를 봤는데,

사주에서도 부동산이나 복지사쪽이 좋다고 해서 더욱 고민이네요ㅜ

 

 

그 외에도 자식에 대한 것이나 제 성격, 시댁, 가족 등에 대한 것도 말씀해주셨고 건강에 대한 것도 말씀해주셨어요!

아! 그리고 제가 위가 안좋은데 제 사주 보시고 위가 안좋다고 하셔서 진짜 놀랐어요!!

식신이 있는데 병이 있어서 위가 안좋다고 하시더라구요ㅠ 이거 듣고 진짜 정말 너무 놀랬습니다 ㄷ ㄷ ㄷ

점점 더 안좋아질거라고 해서 너무 걱정이에요ㅠㅠ 지금도 진짜 안좋고 스트레스 받으면 위부터 안좋아지거든요ㅠ

지금부터 조금씩이라도 관리해야겠어요ㅠ

그래도 제 사주에 식신이 있어서 적당히 살고 간다고 합니당 이 식신이라는 글자가 없었으면 단명했을 사주래요ㅜ

진짜 좋은 사주는 아닌가봐요,,, 이번 생엔 봉사도 많이 하고 많이 베풀면서 살아야겠어요!

다른 봉사는 몰라도 식목일에 나무 심는 봉사는 꼭꼭 하고 싶은데.. 올해는 시간이 안될거 같구

내년이나 내후년부터는 진짜 꼭 하고 싶어요!! (착하게 살쟈!!)

 

 

약 1시간동안 정말 알차게 상담을 받았어요! 제 바로 뒤에도 어떤 남자분이 예약 되어있는지 바로 들어오시더라구요!

그래서 블로그용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습니다ㅜㅜ 이 분도 많이 힘드신지 표정이 정말 안좋아서 마음이 아팠어용

제가 남의 처지 생각할 입장은 아니지만 그 분도, 저도, 이 글을 읽는 여러분도 모두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

 

사주를 통해 앞으로 제 인생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큰 틀이라도 알게 되어 마음이 한결 편해졌고

나중엔 잘될 수 있다는 희망이 생겨서 다시 한 번 힘을 내서 열심히 살아보려고 합니다!

 

 

사주가 좋든 나쁘든 너무 몰입하여 거기에 빠져있으면 안되지만.

너무 답답하거나 내 미래의 큰 틀이 어떻게 잡혀있는지 궁금하다면 사주를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살면서 한번쯤 보는 건 좋은거 같아요! :) ㅎㅎ

 

저는 김도윤 선생님께 사주 너무 만족스럽게 잘봤구 제 지인에게 추천하거나,

나중에 결혼을 앞뒀다면 궁합을 볼 의향도 있습니다!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행복, 평안하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