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맛있는 빵 2개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포입니다! :D 요즘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이곳저곳 피해가 말도 아니네요ㅜㅜ

저희 집 주변은 다행히 산사태나 홍수의 위험이 있진 않지만 다른 곳들은 피해를 많이 보고 있더라구요ㅠ

인명피해만이라도 없으면 좋겠는데 정말 맘이 아픕니다... 구독자님들 주변에도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어요ㅠ

항상 빗길 조심하시고 이 시기를 잘 이겨내봐요!!

 

제가 이번에도 일주일만에 들어왔네요ㅜㅜ 다시 맘 다잡고 최소 2번, 최대 3번까지 들어오려고 했는데

저번주에 할머니 생신이 있어서 생신 며칠 전부터 내려가있느라 블로그에 들어올 여유가 없었네요..!

 

 

자 그럼 다시 포스팅 본론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

저희 가족은 스타필드 방문을 정말 많이 합니다. 모두 빵을 좋아하고 식탐이 좋아 대용량을 파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장을 많이 봅니다 ㅎㅎ

장을 볼때마다 빵 2~3개씩은 꼭 사오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이 우유 촉촉 치즈케익입니다!

사실 이 사진을 한달 반 전에 찍고 지금 글을 작성하는거라 유통기한은 많이 지나있습니닼ㅋㅋㅋㅋ

 

 

유통기한은 보통의 빵정도이고 여름에 상할 것이 걱정된다면 냉장이나 냉동에 보관해도 됩니다.

저희는 보통 냉동에 보관하고 먹기 몇분 전에 미리 꺼내둡니다.

신기한게 얼었다가 녹은거 같지않고 말랑말랑한게 냉동에 넣기 전 같아요!! :D

 

 

저희 엄마께서는 스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파는 치즈케이크만큼 부드럽다고 하셨는데

저는 그 치즈 케이크만큼 부드럽고 맛있는건 없다고 생각해요. 만약 케잌을 찾으신다면 저는 아래의 링크의 디저트를 추천합니당♡ 진짜 맛있어요ㅠㅠㅠ

2020/02/20 - [음식, 디저트] - 내가 먹어본 것 중 가장 맛있는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후레쉬 치즈 케이크!

 

내가 먹어본 것 중 가장 맛있는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후레쉬 치즈 케이크!

오늘은 달달한 디저트에 대해 리뷰를 하려고 해요! 저는 어린 시절부터 케이크하면 생크림과 초코만 좋아했었는데요. 정확히 몇살인지는 모르겠지만 언니 생일 날 언니가 치즈 케이크를 먹고 ��

marupku.tistory.com

 

 

빵을 반으로 가르면 이런 모습입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게 한 눈에 보이시죠?

방금 말한 케이크만큼은 아니지만 총 10개입인 이 제품도 꽤 부드럽고 맛있는 편에 속합니다.

저는 자주 먹지는 않는데 빵을 좋아하지 않는 언니도 매일 1일 1빵 할 정도로 먹고 엄마도 자주 드시더라구용 :)

 

 

 

이 빵은 저도 한달 반 전에 처음 먹어봤는데 아주 맛있더라구요!!

저희 아빠가 원래 맛있다는 말씀 잘 안하시는데 이 제품은 맛있다고 하셨어요 ㅎㅎ

 총 5개입이고 크기가 꽤 큰편이에요 :)

역시나 한달 반 전에 구매하고 사진 촬영한 것이니 유통기한은 무시해주세용 >-<

 

 

정확한 이름은 갈릭크림치즈빵이고 가격은 6,980원입니다!

이건 저희 가족 4명이 사오자마자 하나씩 먹어서 어떻게 보관했는지는 기억도 안나네요 ㅎㅎ

근데 아무래도 이 제품은 냉동에 보관하면 별로일거 같아요.. 냉장까지는 전자레인지 돌려먹으면 되니까 괜찮을거같아요.

오히려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치즈크림이 더욱 맛있어질 것 같네요 ㅎㅎㅎ >-<

 

 

 

맛평가를 하자면, 크림치즈의 짭조름한 맛과 갈릭 바게트 특유의 달달하고 중독적인 맛이 아주 잘 어우러집니다!

제가 이 이야기를 하려고 먹자마자 메모장 켜서 메모했어욬ㅋㅋㅋㅋㅋ

먹은지 거의 2달만에 드디어 작성하네용 :)

 

 

으 진짜 맛있겠죠~? 근데 단점은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손에 너무 잘 묻어서 밖에서 먹기는 조금 불편합니당

손을 편하게 닦을 수 있는 집이나 실내에서 드시는 걸 추천해요!! ^~^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빗길 조심하시고 안전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D

 

반응형